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김포 분위기 좋은 야외 테라스 카페 김포 빈로드!! 본문

카페

김포 분위기 좋은 야외 테라스 카페 김포 빈로드!!

SRTS 2021. 8. 3. 00:13
728x90


▶가게명 : 빈로드

▶주소 : ‪ 경기 김포시 통진읍 율마로464번길 89-33

▶영업시간 : 매일 ‪10 : 30 ~ 21 : 00‬ (화요일 휴무)


이번에 다녀온 곳은! 빈로드 라는 김포카페입니다~
빈로드는 김포카페를 검색하다가 보니
조금 커보이고 멀리떨어져있는 그런 카페를
찾아서 가게되었네요 ㅎㅎ

재밌게 글 읽어주세요👍



처음 주차를 하고 나서 보이는 이미지구요
완전 파릇파릇하고 눈이 정화되는느낌이예요!!


이쪽으로 쭈욱 따라서 올라가면
카페가 나오니깐 조금만 올라가봅시다


카페가 슬슬 이렇게 보이기 시작하구요
카페가 조금 동떨어져있어서 더 좋아요!!


가는 중간에 이런 연못도 있어서
힐링하기 좋은 카페 인거같았어요 ㅎ


빵도 파는지는 모르고 왔는데
빵도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구요!!


테이블은 1층 2층 3층 있고
1층은 일반 카페처럼 되어있구요
2층은 갤러리 처럼 되어있고
3층은 야외테라스가 되어있으니
가을이나 시원할때는 3층도 좋을거같아요!!


여기는 컵이 정말 좋았어요!!
성애가 끼지않고 질감이 좋아서
가지고 싶었네요!!

그럼 이만!! 여기까지 김포카페 빈로드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