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소하동 빙수맛집 배달가능 사계절빙수 설빙! 본문

카페

소하동 빙수맛집 배달가능 사계절빙수 설빙!

SRTS 2021. 1. 6. 13:59
728x90



▶가게명 : 설빙

▶주소 : 경기 광명시 금하로 464 메이저리치안 2층 202호 ‪

▶영업시간 : 매일 ‪11 :00 ~ 22 : 00‬


이번에 제가 다녀온 곳은 많이들 아시지만
저는 자주 안가서 별로 좋아하진않는! 빙수집인 설빙
입니다~~~
요즘 밖에 나가서 먹기 힘들고
카페도 다 문닫아서 테이크아웃만 되고
정말 슬픈와중에 시원한 빙수 쿠폰을 하나
받게되어서 이번기회에 한번 가야겠다!!
싶어서 한번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사계절 내내 빙수를 팔아서 겨울에도 먹을수있다는게
좋은거같았어요 ㅎㅎ
그럼 사진 보여드릴게요!!


메뉴판사진입니다!


인테리어도 이쁘고 분위기 좋은데
테이크아웃이라니... ㅠ


카운터 는 이렇게 생겼구요


다른 브런치메뉴도 있었는데
아쉽게도.. 테이크아웃이라는게
정말 싫어요 ㅠ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역시나 명부와 손소독제 잘 비치되어있구요~


그림이 이뻐서 한번 찍어봤어요!ㅎ


요렇게 포장 되어 왔구요
시럽과 연유는 따로 주시더라구요
녹을까봐 그런가~ ㅎ


시럽 잘 뿌리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럼 이만!! 맛있는 빙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