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부천 카페 어여쁘리 아니 10층에 카페가?? 본문

카페

부천 카페 어여쁘리 아니 10층에 카페가??

SRTS 2020. 11. 24. 17:22
728x90



▶가게명 : 어여쁘리

▶주소 : 경기 부천시 석천로177번길 29

▶영업시간 : 매일 ‪12 : 00 ~ 23 : 30‬


이번에 다녀온 카페는 어여쁘리라는 카페입니다
여기는 찾다가 간 카페 인데
처음에는 여기도착해서 어디로 가야할지를 몰라서
한참 찾았는데...정말 어렵게 찾았어요 ㅠ
주차장으로 찍고 가서 그런지 가게가 안보여가지고
놀랐지만 다시 검색하고 들어갔죠 ㅎ
주차장이 조금 애매하면 좀만 더 가시면
공영주차장이 있으시니깐 참고!! 하세요

그럼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시면 이런 비주얼이
보이실텐데 저는 약간 분위기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는 이쪽 자리에 앉으려구 해서 이쪽으로 먼저
갔구요
돌담이 있어서 그런지 기분 정말 좋았구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사진찍기도 좋고 이쁘더라구요~


이건 밖에 자리인데 자리도 넓고 좋더라구요 ㅎ
다들 사진 많이 찍던데~


요건 메뉴판이구요
와플도 있다는데 다음에는 먹어보려구요


커피는 요렇게 원두를 고르실수있으니
선택하셔서 드시구요


저희가 앉은 자리는 요쪽이구요
약간 어두워서 분위기 좋아요 ㅎㅎ


마지막으로 저희가 먹은 커피구요

커피도 딱 적당히 맛있구
좋았습니다~~

그럼 이만! 부천카페 어여쁘리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