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시흥에 한적한 카페 기억,미음디귿 (ㄱㅁㄷ) [기억니은디귿 아님 주의] 본문

카페

시흥에 한적한 카페 기억,미음디귿 (ㄱㅁㄷ) [기억니은디귿 아님 주의]

SRTS 2022. 5. 5. 12:46
728x90

▶가게명 : 기억미음디귿 (ㄱㅁㄷ)

▶주소 : ‪경기도 시흥시 군자로 320-10 1층
(주차장 없음)
+사장님 피셜 주거지역이라 따로 주차 단속 없다함+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16 : 00‬
(매주 금요일 휴무)




이번에 제가 다녀온 카페는~
기억미음디귿 입니다~~
사장님 한테 물어보니 가게 이름은
거모동 이라서 기역미음디귿 으로 하려다가
밋밋해보여서 기역을 기억 으로 바꾸셨다네요 ㅎㅎ
이름을 이렇게 지을수도 있구나 싶었어요!

일단 생긴지 얼마 안된거 같구 완전 골목에 있어서
찾기 쪼오끔 힘들었네요 ㅎ
하지만 전 핸드드립 커피를 좋아하기때문에!!
꼭 가봐야겠다 생각하고 잘 찾아서 왔습니다~



첫번째!! 가게 앞에 입간판이 서있는데 이거 보고 찾았네요 ㅋㅋㅋ
다들 저처럼 길 잃지말고 잘 찾아가시길..ㅋ


가게 전면은 이렇게 생겼구요
딱 골목에 있는 맛있는 커피집 사이즈?
정도네요 ㅎ
이제 커피만 맛있으면 되는데~ 한번 메뉴판을 볼까요 ㅎ


메뉴판이 되게 깔끔 하더라구요!
기억 미음 디귿 쉼표 로 핸드드립 원두를 고르는거라고 하시고 원두 설명도 적혀있어서 좀 신기했어요 ㅎ
원두가 뭔지 물어보면 알려주시니
궁금한건 물어보고 시키시면 될듯 하네요~~


저희는 디귿이랑 기억을 시켰는데
디귿은 산미가 부각되는 커피고
기억은 고소하면서 약간에 산미가 있는 커피 라고
하셔서 한번 시켜봤어요 ㅎㅎ
아 그리고 여기는 모든 커피 음료를 다 핸드드립으로 한다고 하더라구요?? 신기해요!!
다음에는 라떼 먹어보려구여!!



핸드드립은 서버에 담아서 주는데 이렇게 작은컵에
덜어서 먹으면 되네요 ㅎㅎ
재밌고 이쁜 카페 였어요!!
물론 커피맛도 제 입맛엔 잘 맞더라구요!!
한번 재방해서 다른것도 먹어볼거예요~~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