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광명역 코스트코 옆 카페 커피케어라벨!! 본문

카페

광명역 코스트코 옆 카페 커피케어라벨!!

SRTS 2022. 7. 26. 13:12
728x90
반응형



▶가게명 : 커피케어라벨

▶주소 : ‪ 경기 광명시 양지로 21 유플레닛 AK플라자 T타워 C동 113호

▶영업시간 : 월~금- ‪8 :30 ~ 19 : 00‬
토요일 12 : 00 ~ 21 : 00
일요일 정기휴무


이번에 다녀온 카페는 커피케어라벨 이라는 카페 입니다!! 광명역 근처에 있어 찾기도 쉽고 주차가 매우 편하다는점!! 이건 정말 뽀인트 입니다.!!

바로 옆에 ak플라자 가 있어 주차장을 같이 쓰더라구요
주차정산은 주문하시고 나가실때 요청하시면 해주십니다
ak플라자 에도 볼것도 많고 맛있는것도 많기는 하던데
제가 이번에 가려고 했던곳은 거기가 아니기때문에!!
얼른 방향을 다시 잡고 후딱 움직였죠 ㅎㅎ
근데 처음에 지하주차장에서 잘못 올라가는바람에
한참 헤매고 힘들었네요 ㅠㅠ
잘 찾아서 올라가시길 바래요😅

그럼 궁금해 하실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구요!!
일단 저희는 시그니처를 먹고싶었기 때문에!
시그니처 두개와 에스프레소메뉴 하나 를 주문했어요!
커피도 원두를 고를수 있더라구요
전 다른날 가서 둘다 먹어봤는데 솔직히 차이가 엄청 크진 않았어요..ㅜ


디저트는 이렇게 밖에 나와있구요!
자주 못보는 크럼블이 있어서 후딱! 하나 주문 해서
아이스크림 추가! 올리고 달라고 했죠 ㅎㅎ
커피와 메뉴들은 직접 가져다 주시니 앉아서 기다리면 끝!!


이건 여기 카페의 시그니처
‘아이돈케어 티’
입니다
청귤맛과 캐모마일이 적절하게 섞여서 정말! 맛있었어요
강추!!


요건 두번째 시그니처 메뉴인
‘양지로 21’
입니다!!
사실 보면 아시겠지만 코코넛라떼에 아이스크림 올라간 메뉴입니다~ 이것도 매력있더라구요 제가 코코넛을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도 맛있게 싸악 먹고 나왔네요



에스프레소 메뉴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콘파냐는 역시 배신하지 않아요 너무 맛있어~~🔥


‘단호박크럼블’
입니다!! 이건 의외로 맛있어서 놀랐어요 아이스크림이 맛있어서 달달하고 크럼블은 담백하고 단호박들어간쪽에서는 단호박 맛이 확 느껴지기도하고 새로운 느낌이었네요 ㅎ


이렇게 제가 주문했던 메뉴를 보았네요~
하나도 거를거 없이 다 맛있어서 정말 좋은 선택이었네요

주차도 편하고 여유롭고 엔티크 한 분위기 즐기러 한번 다녀 오세요~~👍👍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