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대부도 분위기좋은 수플레맛집 에스텔라 본문

카페

대부도 분위기좋은 수플레맛집 에스텔라

SRTS 2020. 11. 24. 16:13
728x90

▶가게명 : 에스텔라

▶주소 :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1202

▶영업시간 : 매일 ‪11 :00 ~ 20 : 00
수요일 휴무‬


이번에 다녀온 카페는 에스텔라 라고하는
수플레맛집을 다녀왔어요~
여기저기 수플레맛집이라고 많이들 하시고
홍보도 수플레 맛집이라고 하셔서 가봤는데
솔직히 말씀드리면 재방의사는 없어요..ㅠ

수플레가 맛있기는 하지만
저희가 인원이 많아서 수플레 2개와 음료 4잔을
시켰는데 음료 4잔 따로 수플레 1개 따로
나머지 1개 따로 나와서 저희는 2층에 앉았는데
계속 왔다갔다 해야하더라구요
한번에 주시면 안되나요 라고
주문할때 여쭤봤더니 안된다고.. 하셔서
그러려니했지만 좀 아닌거같더라구요 ㅠ
주문이 많이 밀렸다고는 하셨지만
그냥 좀 그랬습니다~~

그럼 일단 이쁘니깐 사진은 보여드릴게요 ㅎ


가게 외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더 어두워지니깐
더 이뻐지더라구요
그 사진은 못찍었어요 ㅠ


내부 사진과 카운터 사진입니다~
카운터는 그리 크지않고 자리가 좀 많아서
앉을곳도 많은건 좋더라구요 ㅎ


메뉴판입니다~
수플레는 20분 걸린다고 적혀있습니다!
참고부탁드려요 ㅎ


계단을 통해서 2층으로 올라갈수있구요
왔다갔다 받으러왔다가 가지고 올라가고
불편하실수도 있지만 괜찮으시다면
분위기 좋은 2층도 좋습니다~~


2층은 이렇게 생겼구요
분위기도 좋고 뷰도 좋고~
괜찮습니다 대체적으로 다 좋고 이쁩니다~


이쁜 조명들도 달려있어서 좋았어요!!


저희는 수플레를 2개 시켜서 2가지 종류이구요
하나는 라즈베리! 이게 라즈베리이구요
상큼 하고 저는 굉장히 맛있었어요!


요게 기본 수플레입니다
수플레 자체는 굉장히 맛있고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아메리카노가.... 정말 맛이
없더라구요.. 그냥 쓰기만하고 진한것도 아니고..
너무 심한것같았어요ㅠ

그럼 이만!! 수플레 맛집 에스텔라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