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광명 맛집) 밤일마을 봉자다방~~ 본문

맛집

(광명 맛집) 밤일마을 봉자다방~~

SRTS 2021. 7. 24. 20:26
728x90



▶가게명 : 봉자다방

▶주소 : ‪ 경기 광명시 밤일로 19 봉자다방

▶영업시간 : 월 - 토 11 : 00 ~ 02 : 00
일 11 : 00 ~ 24 : 0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소랑태랑 입니다~
오늘은 봉자다방 이라는 곳을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간단하게 맥주한잔 하기에 최적화되있는
맛있는 생맥주도 있고~~
아니 일단 원래 카페 였던거 같은데 지금은 맥주와
안주를 이것저것 하시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카페를 가려고 갔다가
어라...!! 맥주가!!!
당장 시키고 먹었습니다 ㅎㅎ



외관은 이렇게 생겨서 어어엄청 커요 ㅎ
못 찾으실일은 전혀 없을듯??
주차장도 있으니 편하게 오시기 좋을거같아요
앞에 말구 뒤편도 주차장!!


내부 카운터는 이렇게 생겼구요~
3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라
안주메뉴를 안한다고해서 실망하고있었는데...
시계를 보니 딱 3시 1분 ..
와.. 이런 운좋은날이 있나~ㅎ



그렇게 메뉴를 미리 시키고 안쪽으로 들어가서
앉았습니다~
안쪽에 자리 많아요~~
커피도 가지고 안쪽으로 가도되요!


추억의 종이뽑기!! 신기해서 찍어봤네요 ㅎ
(해보진않았...)


안쪽에 이렇게 맥주먹기 좋은 기분좋은 자리가~
캬~ 좋다 좋아


진짜 지금봐도 또 먹고싶어요..
맥주는 항상 옳아요..ㅎ


다이어트는 개나줘버려...
돈까스와 감자튀김 시켰구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란 맛 이네요!!

뜬금없이 갔는데 맛있어서 너무 좋은 날이었네요 ㅎ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