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소하동 맛집) 소하동에 위치한 아는사람은 다 안다는데 난 처음 가본 새우튀김집!! 수철이네왕새우튀김 본문

맛집

(소하동 맛집) 소하동에 위치한 아는사람은 다 안다는데 난 처음 가본 새우튀김집!! 수철이네왕새우튀김

SRTS 2020. 11. 4. 14:26
728x90

▶가게명 :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주소 : 경기 광명시 소하로109번길 13-8 광장프라자 1층 103동 ‪

▶영업시간 : 매일 ‪11 :00 ~ 24 : 00‬



안녕!! 하세요 ㅎ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수철이네왕새우튀김
이라는 맛집인데요~ 여기는 항상 가보고싶었지만..
사람이 항상 많고 자리가 좁고 적어서 잘 가지못했던
곳이었어요 ㅠ 그래도 이번에!! 좀 이른 저녁을 먹던
와중에 2차로 여기를 가보자! 라는 생각이 뽝! 들어서
얼른 한걸음에 가서 먹었어요 ㅎ
역시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어.. 정말 맛있는
새우튀김이.. 다른 안주들도 있으니 시켜서 먹어보셔도
좋을거같아요 ㅎㅎ

그럼 사진 보여드리죠~


일단 문은 그냥 어서오새우~ 하길래
ㅎㅎ 좋아서 찍어봤오요!!


메뉴판이 앞쪽에 크게 하나있구요
안쪽에 작게 또 있어서 편하게도 보실수도 있어요
진짜 다 먹어보고 싶은데 밥 먹고 와서
간단하게 먹어야해서 새우튀김만 시켰습니다~ㅠ


내부는 이렇게 생겼고 좀 작아요 ㅠ
안추울때는 밖에 상피고 편의점테이블 같은거 피고
앉아서 먹던데 그거 해보고싶은데 ㅠ
여기말고 자리는 저희가 앉은 4인석이 있어요!
저희는 3인이라 2인석테이블 2개를 붙여서 앉았어요


아까 말씀드린~ 작은 메뉴판이구요 잘 정리되어
있으니 편히 보시구 계산은 나가실때 하시는거예요


저희는 왕새우와 치즈볼 2개! 를 시켰구요~
저는 운전해야해서 술 못먹구
여자친구와 그 친구만 먹었어요 ㅠ
너무 아쉬워...


치즈볼도 완전 쫀득!! 치즈 쭈욱!
급하게 찍어서 끝에만 남았네요 ㅠ

아무튼!! 여기는 정말 맛집!
진짜로 맛있는 새우튀김을 원하면 와서 드셔보세요!!
사장님도 완전 친절!! 정말 좋았어요 ㅎ
재방의사! 100% 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