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소하 맛집! 우리동네에 이런 맛집이?? 본문

맛집

소하 맛집! 우리동네에 이런 맛집이??

SRTS 2020. 11. 24. 15:23
728x90



▶가게명 : 우리동네 프리미엄 술집 공연

▶주소 : 경기 광명시 금하로527번길 31

▶영업시간 : 매일 ‪18 :00 ~ 01 : 00‬
유동적으로 마감시간 변경 가능



제가 이번에 다녀온곳은 공연! 이라는
술집입니다~ ㅎ
오랜만에 먹는 술이라서 기대도 되고 설레서
얼른 들어가느라 밖에 사진을 다시 나와서 찍었어요
너무 분위기도 좋고 술 마실 분위기도 낼수있고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는 아는사람의 지인이라고 하길래 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놀랬습니다!
지인분이 사장님 겸 주방장? 님 이시더라구요


그럼!!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가게 외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근처에 대시면되시고
저는 집근처라 차는 안가지고 갔어요 ㅎ


가게 내부는 이렇습니다~
안쪽에 계신분이 지인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가개 내부가 이런식이라
약간 어두울수도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 맛있고 술이 술술 넘어갑니다!


메뉴판도 이렇게 생겼구요
메뉴들이 그렇게 양이 많지는 않아서
안주용으로 먹는게 좋을거같았어요!!
안주로는 딱 좋은 정도니 2차로 오시는게
좋을거같더라구요 ㅎㅎ


저희가 처음 시킨건 치킨가라아게구요
치킨이 맛있던데요!? 부드럽고
간단한 안주로 좋을것 같았어요


요건 볶음밥!! 약간 볶음밥의 날아가는 밥알을
잘 살리신거같았어요 ㅎ


저희는 이게 딱 좋았어요
해물떡볶이 이구요
안주로는 약간의 국물도 있으면 좋아서
이게 베스트 였습니다~


이건 사장님의 서비스입니다 ㅎ
역시 지인찬스가 좋긴합니다!!

그럼 이만!! 우리동네의 분위기 좋은 맛집
공연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