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샤로수길 칵테일 맛집! 미스터하이볼 본문

맛집

샤로수길 칵테일 맛집! 미스터하이볼

SRTS 2020. 11. 24. 19:28
728x90

 

▶가게명 : 미스터하이볼

▶주소 : ‪ 서울 관악구 봉천로 473-9 2층 미스터하이볼

▶영업시간 : 매일 ‪17 : 30 ~ 03 : 00‬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미스터하이볼 이라는
서울대입구역 근처 샤로수길 에 위치한
칵테일마시고 와인을 마실수있는
바 입니다!! ㅎ
지인이 가봤는데 잘 먹고 맛있다고 해서
한번 같이 가자고 해서 갔는데
오우 괜찮더라구요?? ㅎ
너무 맛있기도하구 칵테일도 종류가 좀 있어서
괜찮았어요!!

그럼 사진 보여드릴게요~



외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2층인데 잘 보여서 쉽게 찾아갈수있었어요 ㅎ
하지만 주차장은 없으니 바로 앞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하실거예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테이블은 4개? 정도? 좀 적게 있어서
조용하게 즐길수있을거 같았어요

 


또 내부사진!!
칵테일타주시는 곳과 음식하시는 곳
으로 나눠져있어서
더 깔끔한 느낌이고 청결한 느낌 이었어요!!


메뉴판은 이렇게 생겨서 처음에
어떻게 열어야 하는지를 잘 몰랐다는....ㅎ
비밀인데... ㅎ

 


와.. 이거 보고 뭐지 했는데...
영수증 넣는곳 이었어.. 깜짝 놀랐어요 ㅎ
사탕과 영수증이 들어 있었어요!


저희가 처음에 시킨 음식은
크림파스타 와 동파육 이구요
맛이 좋긴 했지만 혼자 홀을 보셔서
음식이 조금 느린건 있었어요 ㅠ
양해를 구하셔서 별로 불편하진 않았지만요 ㅎ


저희가 시킨 칵테일 이구요
위에서 부터
모히토 - 톡쏘는 상큼한맛
섹스온더비치 - 상큼하고 달달한 맛
화이트레이디 - 레몬소주같은 맛


이후에 안주 로 시킨 감바스 구요
바게트를 직접 마늘을 해서 구워준다고 했던거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어요 진짜 맛있기는 해요!!
서비스도 좋고 친절하셔서 더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제가 운전때문에 술을 못먹는다고 하니
사장님이 사이다를 챙겨주셔서 너무 감동 ㅠ
너무 맛있는 저녁이 되었네요~ㅎㅎ

그럼 이만!! 미스터하이볼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