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부천역 이쁜 루프탑카페 몽리구역 본문

카페

부천역 이쁜 루프탑카페 몽리구역

SRTS 2020. 11. 20. 14:11
728x90



▶가게명 : 몽리구역

▶주소 : 경기 부천시 부일로449번길 12
4층 (심곡동)
주차장 없음 주차힘듬

▶영업시간 : 매일 ‪12 :00 ~ 23 : 00‬
(화요일 휴무)


이번에 제가 다녀온 카페는 바로! 부천역 근처에
있는 이쁜 루프탑 카페 몽리구역 입니다~
여기는 원래 잘 안다니는 부천역쪽이라
좀 꺼려졌는데 요즘 부천에 있는 곳이 또
왔다갔다 하니깐 좋아서 그냥 가자!! 해서
와버렸네요 ㅎㅎ
그럼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들어오시자마자 보이는 뷰는
이러실거예요 ㅎㅎ
약간 분위기가 카페 보다는 바? 펍 같은 느낌이구요


음료나 맥주도 비치되어있구
케이크 메뉴들도 있으니 잘 보시고 시켜보세요 ㅎ
케이크메뉴들은 코로나로 인해
밖에 꺼내놓지않았다고 하더라구요


요게 바로 메뉴 입니다~
일반 카페 메뉴부터 브런치메뉴
고구마도 있구 크로플도 있네요!! ㅎ


이건 진짜 사고싶은건데.....
제가 개인적으로 사고싶어서 찍어봤어요 ㅠ
가지고싶다... 와... 비싸...


요건 카페 중앙에 위치한 자리구요
여기는 지금은 너무 추워서 앉을수가없어요!!


요기가 그나마 제일 따뜻한곳이라고 알려주셔서
저희는 이쪽으로 바로 와서 앉았습니다!


진동벨이 귀여워서 ㅎㅎ
이쁘네요~~


요건 저희가 시킨 크로플과 허니버터고구마
입니다~
다 따뜻하게 주셔서 부드러운 식감이고 맛있어요


마무리로 제가 시킨 아포카토와
여자친구가 시킨 아메리카노 입니다~
컵도 이쁘고 아포카토의 숟가락이 삽! 이라는점
정말 뽀인트 입니다!!

그럼 이만!! 오늘은 부천역카페 몽리구역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