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시흥 배곧 맛집) 시흥시 배곧에 위치한 덮밥집을 다녀왔어요!! 본문

맛집

(시흥 배곧 맛집) 시흥시 배곧에 위치한 덮밥집을 다녀왔어요!!

SRTS 2020. 10. 25. 16:51
728x90



▶가게명 : 핵밥

▶주소 : 경기 시흥시 배곧4로 95 지음프라자 1층 109호

▶영업시간 : 매일 ‪11 : 30 ~ 21 : 00‬



이번에 제가 다녀온 맛집은!!
핵밥 이라는 덮밥집 입니다!!!
배가 고파서 여기저기 둘러보던중에 발견하고
들어간 집이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라서 부랴부랴 사진찍어서 올리네요 ㅎㅎ
가게는 그렇게 크지않고 바테이블처럼 되어있어서
혼밥족도 잘 먹을수있게 되어있었어요!

그럼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가게는 이렇게 생겼어요 크지않고
잘 보이진 않았어요!
옆에 꽈배기집이 앞으로 튀어나와있어서
좀 가려지는거 같았어요 ㅠ


들어와서 찍은 간판사진이구요 ㅎ
이뻐서 찍어봤어요


여기가 바로! 바테이블 을 거쳐서 쭉 들어오면
있는 단체석? 인거같아요 ㅎ
저희는 4명이라 여기서 먹었어요!!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잘 설명해놓고있구
밥도 그냥 더 주신다는!! 이런 좋은 말이 세상에 어딨나
너무 좋더라구요!!


메뉴판이고 저희는 4명이라
장어덮밥 명란소고기덮밥 돈코츠라멘 부타덮밥
을 시켰어요!
부타덮밥은 삼겹살을 간장양념해서 주시는거
같았구요! ㅎ
돈코츠라멘은 사골국 같은 느낌에 맛있었어요 ㅎ


장어덮밥은 이렇게 나왔어요!!
제가 먹는거라 잘 찍었죠 ㅎ
정말 맛있었고 장어 비린맛도 없었어요
부드럽고 와사비와 궁합이 잘 맞더라구요!!


이건 여자친구가 먹은 명란소고기덮밥 입니다!
약간 짭쪼름한 소불고기덮밥 느낌이었어요!


정말 이렇게 싸악싸악 먹을정도로 맛있었구요!!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또 재방 의향 있을 정도니!
다들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