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소하동 맛집) 소하동 유명한 쭈꾸미맛집 웅이네철판쭈꾸미!! 본문

맛집

(소하동 맛집) 소하동 유명한 쭈꾸미맛집 웅이네철판쭈꾸미!!

SRTS 2020. 10. 21. 17:23
728x90



▶가게명 : 웅이네철판쭈꾸미

▶주소 : ‪ 경기 광명시 소하로76번길 7 우심프라자 1층

▶영업시간 : 매일 ‪11 :00 ~ 23 : 00‬
(점심식사 메뉴가능시간 11 :00 ~ 15 :00)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곳은 소하동에 위치한
웅이네 철판쭈꾸미 입니다!
여기는 평소에 방문포장으로 자주 이용하던곳입니다~
(포장하면 양이 더 많음!)
저렴하고 양이 많아서 자주 애용하던곳인데
이번에는 나와있는와중에 딱 눈에들어와서
바로 들어가게되었어요 ㅎㅎ
이곳은 메뉴가 단일화되어있어서 주문에 어려움이
없고 토핑(위에 얹을것)만 골라서 올리면
되는 저같은 선택장애에게 좋은 그런 집이죠!

그럼 일단 사진을 보시죠~


요렇게! 일단 외관은 요렇게 생겼구요
내부도 그리 크지는 않고 딱 적당하게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수있는 정도 입니다!!
저녁에는 자리가 꽉찰정도니 드시려면 일찍 가시는게
좋을거예요~~!!


메뉴판은 요기 있구요~
기본 인분으로 시키고~ 토핑추가하던지! 안하던지!
선택하셔서 말씀 하시면 주문완료!


주문하시고 나시면 이렇게 반찬이 나오구요
각각 하나씩 소스를 주시고 백김치, 깻잎 날치알 ,
콩나물 이렇게 간단하게 반찬을 놓아주시고는
거의 바로 세팅해서 시키신 쭈꾸미를
가져다 주시니깐 정말 빠르게 나오니
놀라지 말고! 이제 차분히 기다리시면~~


요렇게 세팅을 딱! 바로 해주시고는
조금 끓기 시작하는듯하니 바로 오셔서 뒤적
해주시고 뒤집어주시고 조금 더 해주시더라구요!


요렇게 뒤적뒤적 잘 해주셨어요 ㅎ
저희는 참고로 사람이 제일 없는시간인 점심시간 후!
를 공략해서 조용히 잘 먹었어요!


요건 같이 나온 서비스 계란찜! 이었어요 ㅎ
다 주시는건지는 모르겠어요 ㅠ


요렇게 완성된 쭈꾸미를 이제 맛나게 먹을 차례겠죠?


요렇게 김으로 싸가지고 !한입으로 쏘옥!!
저는 김이 좀 작아서 두개로 겹쳐서 먹었어요 ㅎ
이렇게 먹었더니 여자친구가 자기도 먹고싶다고
달라고 해서 몇번 만들어주고 다시 맛나게 먹었답니당


먹을줄 안다면!!
역시 철판요리 다음은 마지막으로 볶음밥이죠 ㅎ
저희는 치즈볶음밥이랑 날치알볶음밥 중에
날치알볶음밥을 골라서 먹었구요
주문하고나니 직원분이 직접 오셔서 저렇게
잘 볶아서 하트를 만들어주고 가셨어요!!
너무 귀여웠다구요~ ㅎ


이렇게 싸아아아악 비워먹고나니 진짜
배부르더라구요! 너무 잘 먹었구요~

다음에 또!! 이용할겁니다 ㅎ
역시 맛있고 좋네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