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시흥 맛집) 시흥시 대야동에 위치한 게장무한리필집! 맛도 좋은 무한게장! 본문

맛집

(시흥 맛집) 시흥시 대야동에 위치한 게장무한리필집! 맛도 좋은 무한게장!

SRTS 2020. 6. 7. 13:58
728x90

대부도 독채실내풀빌라펜션 추천




▶가게명 : 무한게장

▶주소 : ‪ 경기 시흥시 하우로 49-8

▶영업시간 : 매일 ‪11 : 30 ~ 21 : 30‬
브레이크타임 14 : 30 ~ 15 : 30


이번에 저희가 다녀온 맛집은!!
시흥시 하우고개에 위지한 대야동 맛집
무한게장 입니다!!
게장 퀄리티도 나름 괜찮고 무한리필이라는
좋은 방침으로 운영되고있는 맛집입니다!!
여기는 저희가 가끔씩 오는 맛있는게장집인데요!
특별히 이렇게 소개할수있어서 좋네요 ㅎ

그럼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들어오시는길이구요~
주차장도 넓어서 좋아요 ㅎㅎ

 

 


식당 외부사진 입니다 !!
식당도 작지않고 커서 좋았어요 ㅎ

 

 


들어가는 입구가 이렇게 되어있구요
좁지않고 크게 잘 되어있더라구요

 

 


메뉴판앞에 손님이 계셔 가까이못가구
멀리서 확대해서 찍어서 화질이 안좋아요 ㅠ
저희는 게장정식으로 시켰고
다른메뉴들도 다 먹어봤는데
기본적으로 다 무한리필이어서 드시고 싶으신거
골라드시면될거같아요 ㅎ

 

 


저희는 평일점심에 좀 일찍 가는바람에 손님이 조금
적었구! 카운터와 홀서빙 하시는분이 한분이셔서
힘드실거같더라구요 ㅠ

 

 


처음에 딱 나온 모습이구요
양념게장과 간장게장이 맛나게 나왔고 오래
안걸리고 나와서 더 좋다는!! ㅎㅎ
두개 다 무한리필이니 잔뜩 먹어줍시다!!

 

 


같이 나오는 밥 김 날치알 과 게를 쭈욱짜서
나온 게장을 올려서 한입에 먹어주면 진짜
기가막힙니다!! 제대로 밥도둑이예요 ㅎ

 

 


저희는 앞쪽에서 먹었고
뒤편에도 자리가있어서 주말에는 여기저기 다 꽉차는
편이예요 사람이 많습니다!

 

 


카운터구 아까 말씀드린거와 같이 한분이 다 하셔서
좀 느리게 결제를 했어요 ㅠ


게장 먹을때 장갑을 끼지만 그래도 냄새가 조금은
있으니 손을 한번 비누로 닦아주라는
세면대도 잘 비치되어있어요 ㅎㅎ

이상!! 더 맛있는 밥으로 찾아올게요 ㅎ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