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대부도 맛집) 대부도에 위치한 곰탕 전문점 ! 유성관! 본문

맛집

(대부도 맛집) 대부도에 위치한 곰탕 전문점 ! 유성관!

SRTS 2020. 5. 21. 13:35
728x90

 

 

▶가게명 : 유성관

▶주소 :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826

▶영업시간 : 매일 ‪9 : 30 ~ 20 : 00‬
2,4주 화요일 휴무

 

 

Apple 2020 맥북 에어 13

COUPANG

www.coupang.com

 

이번에 저희가 다녀온 맛집은
대부도에 위치한 유성관 이라고 합니다~

이곳은 한우곰탕 전문점 인데 다른 메뉴들도
다양하게 판매하시니 오셔서 이것저것 골라서
드셔보세요 ㅎ

대부도 펜션 추천

 

일단 저희는 아침식사를 못하고 나오는바람에
배고프니 뭐라도 먹자 싶어서 찾아간곳 이었습니다

그럼 이제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오시다 보면 이렇게 생긴 입간판에서
들어오시면 주차장으로 바로 오십니다~

 

 

 

 

건물은 이렇게 생겼구요
그냥 딱 한식집 처럼 생겼어요 ㅎ

 

 

 

 

휴무 관련으로도 문에 잘 크게 적혀있어서
한눈에 잘 보여서 좋았어요

 

 

 

 

메뉴판은 이렇게 다양하구요
저희는 점심시간 조금 전에 갔던시간이라
그랬는지 좀 다양하게 먹고싶었는데..
다양하게 시키면 진짜 오래걸린다는 사장님 말씀에
어쩔수없이 포기한 메뉴가 돈가스 입니다
돈가스 한번 먹어보시면 알려주세요 ㅠ

 

 

 

 

유성관에 대표 메뉴들이 이렇게 효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기는 기본 메뉴로 젓갈이 나와서 좋더라구요
젓갈도 맛있었구 김치 종류는 그냥 맛있어요 ㅎ

 

 


요건 저희 아버지가 시키신 도가니탕 입니다
제가 알던 도가니는 조금 부드러운걸로 알았는데
여기는 조금 딱딱하고 맛이 있지는않았네요 ㅠ

 

 

 


제가 생각할때 여기 대표메뉴는 떡만두국으로
바꿔야되요 진짜 맛있는건 떡만두국이었어요
한그릇씩 뚝딱한다니깐요 ㅎ

 

 

 

 

이건 제가 시킨 콩국수!!
원래 국수를 좋아해서 시켰는데
딱히 맛있는지도 모르겠고.. 미숫가루를 석으신건가
가루들이 좀 있더라구요

 

그래도 배고픈지라.. ㅎㅎ
다 싸악싸악 긁어먹었지요 ~
나름 맛있는 식사 였던거같아요
완전한 실패는 아니고 적당한 식당을 찾았다~
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상! 더 맛있는 밥과 커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부도 펜션 추천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