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과천 카페) 과천에 위치한 고양이가 살고있는 아라비카커핑!! 본문

카페

(과천 카페) 과천에 위치한 고양이가 살고있는 아라비카커핑!!

SRTS 2020. 10. 16. 15:35
728x90

▶가게명 : 아라비카커핑

▶주소 : ‪ 경기 과천시 삼부골로 54

▶영업시간 : 화 ~ 일 ‪10 :00 ~ 19 : 00‬
(월요일 휴무)



이번에 제가 다녀온 카페는 무려 과천에 위치한
아라비카커핑 이라는 카페입니다!!
이곳은 특이하다면 특이한 드립전문카페입니다~
흔한 아메리카노가 없고 원두별로 골라서 핸드드립
해주시는 그런카페 입니다!!
핸드드립치고 가격이 막 비싸지도 않고
일반 프렌차이즈 아메리카노 정도의 가격이라 부담도
없이 핸드드립 커피를 즐길수 있었던거같아요 ㅎ

그럼 사진찍은걸 보여드릴게요!


들어오는 길은 이렇게 되어있어서 힘들진않고
주차가.. 조금 그렇지 주변에 아무곳에나 대놓으시는거
같아서 저도 그냥 막 주차했다는... ㅎㅎ


들어오자마자 고양이가 저희를 반겨주는데
완전 반가웠어요 ㅎㅎ
우리 고양이도아닌데 왜 반가웠지? ㅎ
자고있는게 너무 귀여웠어요!!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구요
가격은 보시다시피 그렇게 비싸지 않게
구성되어있어서 부담스럽지 않아요!!
너무 좋았어요~
<어떤 종류를 먹고싶은지 말씀하시면>
<자세히 알려주실거예요 사장님이!>


이건 여기서 판매하는 원두들이고
드셨던 커피 원두사서 집가서 도전! 해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ㅎ


요건 와이파이 정보입니다~


저희가 시킨 커피는
아이스로 허니코케와
핫으로 도미니카AA 를 시켰어요!!
정말 딱 주문할때 설명해주신대로

아이스는 산뜻하고 과일향!
핫은 묵직하고 부드러운 향!

너무 맛있게 잘 먹고왔답니다 ㅎㅎ

이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