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시흥 카페) 시흥시청 앞에 위치한 커피와케이크 전원주택을 리모델링한 이쁜 카페~!! 본문

카페

(시흥 카페) 시흥시청 앞에 위치한 커피와케이크 전원주택을 리모델링한 이쁜 카페~!!

SRTS 2020. 7. 14. 14:30
728x90
대부도 단체독채 실내풀빌라펜션 추천



▶가게명 : 커피와케이크

▶주소 : 경기 시흥시 시청로72번길 21
주차장 없음 주변 공영주차장이용

▶영업시간 : 매일 ‪10 :00 ~ 22 : 00‬
명절당일 휴무


이번에 다녀온 카페는 이쁜 전원주택을 리모델링해서
만든거 같은 카페를 다녀왔는데요~~
여기는 진짜 주택을 리모델링해서 만든거같은
카페라서 그런지 더 아늑하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ㅎ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너무 좋은 기억이 됬네요

그럼 ~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일단 외부 전경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정말 그냥 주택이죠?? ㅎㅎ 진짜 실제로 보면
더 주택 같아서 간판 없으면 전혀 모를거같았어요 ㅎ


요렇게 들어가는 입구가 있구요
문부터 감성이 너무 좋았어요!!


혹시나 집이라고 생각하고 신발 벗지마시고!!
신발은 꼭!! 신고 들어가셔야해요!!


생과일주스에 사용하는 과일들이 신선하게
잘 보관되어있다고 직접 보여주셔서 더 믿음직하죠
이런 냉장고도 인테리어가 될수있다니!!


요건 카운터 앞에 있는 자리 이구요
아늑하고 분위기 좋으니 이용해보시길바래요


이런 네온 정말 가지고싶어요!!
문구도 너무 좋아서 하나 장만해야겠다는 생각이
뽝!! 들었죠 ㅎㅎ


무려 2층도 있으니 2층도 가서 즐겨보시길!


카운터는 요렇게 디저트와함께 마련되어있구요~
공간이 작아서 카운터는 계단 옆부분에 있고
디저트는 앞부분에 있어서 조금 그럴수있었지만
디저트 쪽에서도 주문 받으시니 참고!!
시루도 사용가능!!


1층 내부에 있는 자리 입니다! 거의 모든자리가
아늑하고 햇빛도 잘 들어서 이쁘게 앉을수있었어요 ㅎ


제 여자친구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인 그루트!!
진짜 보자마자 이건 찍어야되!! 하면서
저도 부추기는바람에 저도 한컷 찍어서
올리게됬네요 ㅎㅎㅎ


요건! 이층 올라오자 마자 있는 자리들이고
마루바닥에 나무색 의자와 테이블 너무 좋아요 ㅎㅎ


여긴 6인? 암튼 단체석! 많이 오신다면
이용해보세요 ㅎㅎ


이층에 내부에 위치한 자리구요
은근히 자리도 많고 사람들도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정말 괜찮은 카페다~~ 싶었습니다!!


요건 이층에 위치한 테라스이구!
저희가 갔을때는 위에 천막 안쳐주셨는데
조금있다가 시간이 나셨는지 천막치시더라구요!
그래서 더 잘 즐겼습니다~


저희가 시킨메뉴는 요렇게!!
크레이프 2조각과 음료 2잔!!
마침 아침을 안먹은 상태라서 케이크로
적당히 채워보자~ 해서 두조각이나 시켰는데
케이크로 배채우는건 아닌거같아요 ㅠ

아무튼!! 시흥시청 근처에 위치한
이쁘고 아늑한 카페 한번 들려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