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월곶 카페) 북카페 월곶동 책 한송이 분위기 좋고 책 한권은 뚝딱 읽을 분위기!! 본문

카페

(월곶 카페) 북카페 월곶동 책 한송이 분위기 좋고 책 한권은 뚝딱 읽을 분위기!!

SRTS 2020. 10. 28. 17:10
728x90


▶가게명 : 월곶동 책 한송이

▶주소 : ‪ 경기 시흥시 월곶해안로 111

▶영업시간 : 매일 ‪9 :30 ~ 22 : 00


이번에 제가 다녀온 카페는!!
두구두구!! 바로바로 월곶동 책 한송이 라는 카페!!
제가 여기를 처음 찾았을때는 북카페라고해서
책을 놓고 읽을수 있게 되어있나?? 해서
책보고싶기도 하고 한번 가보자!!
라고 하며 갔죠 ㅎ 하지만! 구입하는거 같더라구요 ㅜ
다음에는 책을 아예 사서 가야겠어요!!

그럼 분위기 좋고 조용~ 한 카페 한번 보여드리죠 ㅎ


일단 저희가 뒤편으로 들어갔더라구요...
몰랐는데 반대에 또 있어서 놀랐어요!


메뉴판은 요렇게 생겼구요~
마스크를 꼭! 착용해달라는 문구와 함께
메뉴판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요건 디저트메뉴들 입니다!
이번엔 배도 부르고 밥 먹은지 얼마 되지않아서
디저트는 패스! 했답니다~


선물용인지 포장용인지는 모르겠지만
선물하기 좋을거같은 느낌의 박스들이
가득하더라구요! 사과청? 잼? 그런것도 파시는듯!


메뉴판을 보시고 뒤를 도시면 이렇게 단체석으로
되어있구요! 단체석도 조금 조금 앉을수있더라구요
혹시 몰라서 여쭤보니 "앉으셔도 되요~"
라고 하셨어요 ㅎㅎ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소원나무?
같은 느낌의 나무 한그루가 있었는데
사진이 흔들린줄 몰랐네....ㅠ


이렇게 서점처럼 꾸며져있구!
근데 서점처럼 꾸며져있는데 자리가 좀 많아서
그런지.. 시끌시끌 해서 저희는 여기말고
아까 카운터 뒤편에 자리했어요 ㅠ


자리에 앉아서 찍은 사진입니다!
카페가 큰듯하면서 작아서 조용히 있을수있는
느낌이고 책도 챙겨갈껄 후회되는 느낌이었어요 ㅠ
다음엔 꼭! 가져가려구요


안쪽에는 이렇게 다락으로 자리도 있어서 편히
앉을수있어보였어요!


이건 가게의 쿠폰이예요!! 정말 특이해서
잘 안찍는데 찍어봤어요
여기는 책방이어서
'ㅊ' 을 쿠폰으로 찍어주시더라구요!!
'ㅊ' 이 쿠폰도장이어서 신기했어요 ㅎ


마지막으로 저희가 먹은 메뉴는~
피치... 뭐였지..
아무튼 피치차랑 사과에이드!
2잔 시켜서 먹었구요~
정말 맛있었고! 사과에이드는 약간 그 피크닉?
사과주스 느낌이 좀 강했어요!

그럼 이만! 맛있는 카페 탐방이었답니다 ㅎ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