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시흥 카페) 시흥에서 볼수없던 숲속에 들어온듯한 아름다운 카페!! "숲에숨다" 에 다녀왔어요~ 본문

카페

(시흥 카페) 시흥에서 볼수없던 숲속에 들어온듯한 아름다운 카페!! "숲에숨다" 에 다녀왔어요~

SRTS 2020. 7. 14. 13:23
728x90
대부도 단체독채 실내풀빌라 펜션 추천




▶가게명 : 숲에숨다

▶주소 : ‪ 경기 시흥시 동서로811번길 45
주차장 있음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1 : 3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카페투어로 돌아왔네요 ㅠ
요새 너무 정신이없고 바쁘게 움직이다 보니
블로그를 쓰질 못했네요 ㅠ
얼른 쓸것들이 많은데 잘 쓰질 못했어요

그럼 오늘 소개할 카페를 말씀드리면
조용~ 하고 파릇하고 이쁜 살아있는 식물들이
가득가득 채워져있는 숲속에 들어온듯한 카페
숲에숨다 입니다~
요새 잘 볼수없는 숲속에 들어와있는듯한 느낌을
받으실수있으실거예요!

아무리 말해도 보는거만 못하죠!
사진 찍어온것들 보여드릴게요 ㅎ


역시 밖에 외부에서 부터 잔디를 쫘악 깔아놓으셔서
벌써 기대를 안고 들어가게되는 느낌!!


카페 영업시간입니다!!
정보에는 21 : 30 분이라고 되어있던데
마감시간이 줄었나봐요 참고 부탁드려요~


카페로 올라가는 계단들도 이렇게 이쁘게
섬세하게 다 꾸며놓으셔서 계단올라가는길이
힘들지 않았답니다!!


중간에 그림도 이쁜게 걸려있어서 눈요기도 하시고
쭈욱 올라오시면~


드디어 2층!! 도착하자마자 남자화장실이
저희를 반겨주시더라구요 ㅎㅎ
여자화장실은 안에있고
남자화장실은 밖에 이렇게 위치했습니다!


내부에 들어오자마자 보시면 벌써 숲에 들어왔어요!
식물들은 정말 완전 꽉차있고
그것만큼 사람도 꽉차있어서 앉을 자리가 없었어요 ㅠ


커피와 곁들일수있는 쿠키들도 있구요~


메뉴판도 이렇게 되어있구
1인 1음료 를 주문하는게 매너인거 아시죠??
시흥화폐 시루로 결제도 가능하시니깐 참고!!


들어오던 입구 오른편에 이런 선반이 있더라구요!!
이뻐서 나도 사고싶어서.. 이것저것 알아보는중!


요 식물이 저희 옆에있었는데 괜찮은 효과를
가지고 있는듯해서 하나 구매하려구요!!
요것도 대기중!!


마지막으로 저희가 먹은 커피구요
여기는 서비스디저트로 양갱?? 인가
를 주시더라구요!!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달달하고
딱 제 입맛에 맞는.. 아직 안늙었는데 ㅠㅠ

아무튼!! 시흥에 와서 숲에들어가고싶다 하시면
숲에 숨다 한번 들러보셔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