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대부도 낚시터) 대부도 말봉낚시터 내에 있는 식당에 다녀왔어요~ 넓고 큰 물고기 잘 잡히는 낚시터! 본문

맛집

(대부도 낚시터) 대부도 말봉낚시터 내에 있는 식당에 다녀왔어요~ 넓고 큰 물고기 잘 잡히는 낚시터!

SRTS 2020. 5. 21. 10:41
728x90

 

 

▶가게명 : 말봉낚시터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남동 11-5

▶영업시간 : 매일 ‪00 :00 ~ 24 : 00‬
성인남성(12시간) - 70,000원
여성(남성동반시) - 50,000원
초,중,고등학생(남성동반시) - 50,000원

이번에 다녀온곳은 조금 특별하다면 특별하다고 할수있고 평범하다면 평범한! 말봉낚시터 입니다~
여기를 왜갔냐~~ 저희 가족이 낚시를 좋아하다 보니
여기서 낚시를 해서 3마리를 잡았다하여 회를 먹으러
얼른 달려갔죠 ㅎㅎ 능성어? 와 돔 2마리? 였나
좀 잡았다고 해서 얼른 달려가서 먹었죠

대부도 펜션 추천

회는 잡아서 낚시터에서 떠주는곳이 있더라구요
편하게 회를 드실수있구요~
저희가 회를 먹은곳에서는
세팅비(쌈채소 초장) 를 내고 직접 잡은 고기를 바로 드실수있으십니다!!

 
그리고 1인1메뉴라고 하니 참고하시고!

 

밖은 이렇게 생겼구요 낚시터다 보니 주차공간은
엄청 많으니 걱정 말고 오세요!!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고
물과 반찬 셀프!! 요새 기본이죠?ㅎㅎ
저희는 야채세팅과 초장을 먼저 시키고
순두부찌개와 제육볶음을 시켰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셀프코너도 있게 되어있구요
큼지막하게 가지고 갈수있게끔 되어있습니다~

 

 

 

안쪽에도 이렇게 자리가 넓으니 참고하시고
많이 많이 와도 되니 오셔서 낚시도 즐기고 맛있게
드세요 ㅎ

 

요놈은 저희 가족이 잡은건데
알려줬는데 무슨생선인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ㅠ

 

 

 

요놈! 요놈이 맛있었어요!!
요게 능성어? 농성어?? 아무튼 그거였던거같은데
맛이 쫄깃하고 좋더라고유!!

 

 

 

회를 먹다보니 순두부찌개가 등장!!
순두부찌개 맛집으로 인정 입니다!
정말 괜찮고 맛있는 순두부찌개를 오랜만에 만났네요 ㅎ

 

 

 

이건 일단 메뉴 시키면 주시는 한상차림 + 제육볶음
입니다 ㅎㅎ
제육은 제가 올린 다른 집인 백년손님 이
더 맛있습니다
고기 자체가 달라서 저는 조금 별로였네요

 

 

 

비주얼은 나름 먹을만 하게 잘 나왔죠??
맛도 나름 먹을만했는데
순두부찌개로만 손이 가더라구요? ㅎ

 

이건 다 먹고 나서 한컷 찍어봤어요 ㅎ
먹다가 안주 부족하시다고 하셔서
닭걀말이 시켜서 그것도 먹었는데
그건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 아쉽 ㅠ

그럼 이만!! 맛있는 점심들 드시고 재미난 낚시하러
말봉낚시터 들려보세요 ㅎ

대부도 펜션 추천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