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소하동 맛집) 소하동 한남동그집! 육회도 맛있고 어묵탕도 맛있고 메뉴들이 다~~ 맛있는 괜찮은 술집! 본문

맛집

(소하동 맛집) 소하동 한남동그집! 육회도 맛있고 어묵탕도 맛있고 메뉴들이 다~~ 맛있는 괜찮은 술집!

SRTS 2020. 5. 5. 19:37
728x90

 

 

▶가게명 : 한남동그집 광명소하점

▶주소 : 경기 광명시 소하로 94 1층

▶영업시간 : [일~목 17 : 30 ~ 04 : 30]

[금~토 17 : 00 ~ 05 : 00]

 

이번에 저희가 다녀온 맛집은~~
아니!! 술집은!!!!
한남동그집 이라는 술집입니다!!
저는 여기를 처음봤을때 부터 "가고싶다" 라고
노래를 부르던곳 이었는데 요번에 가게되어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됬습니다!
여기는 제가 생각할때는 약간 한국식주점 같은 느낌이
조금 들어요 메뉴들이 한국식 이 많아서 그렇게
느껴지기도하는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제 입맛에도 정말 잘 맞고 맛있다고
생각했으니깐요 ㅎㅎ
저는 이번에 가족들과 같이 6명이서 왔는데도 자리가
좁지않게 잘 앉아서 먹을수있었습니다~

그럼 이제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들어오셔서 자리에 앉아서 보시면
내부가 요런식으로 생겼구요
엄~~청 크거나 엄~~청 작지않은 사람 많이없으면
조용하게 적실수있는 그런 술집입니다!

 

 

 

카운터는 이쪽! 주방쪽이구요
주문하실때는 벨도 있으니 벨을 눌러주세요~

 

 

 

메뉴판은 이렇게 찍어봤어요!
한컷에 다 안들어와서
파노라마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참고하시고 주문해보셔요 ㅎㅎ
저희는 6명이서 왔기때문에!!
어묵탕과! 육회!! 철판김치보쌈!!!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이후에 추가했지만 먹느라
못찍었다는 비밀!! ㅎㅎ

 

 

 

요건 일단 철판김치보쌈 입니다!
숙주나물과 김치 두부만 싸먹어도 맛있는데
보쌈고기 까지 같이 싸먹으면 정말
금상첨와!! 진짜 맛있는 베스트메뉴 중 하나!

 

 

 

이건 당연히 술먹는자리면 시켜줘야
술자리가 완성되죠!!
어묵탕!! 제가 제일 사랑하는 술집메뉴!!

 

 

 

이건 그냥 진리고 불변의법칙인
육회!! 진짜 이것만 먹고 살수있을거같은 맛!!
맛있어요 또 시켜먹고 두번 세번 시켜드세요

 

요건! 마지막으로 제가 떠놓고 먹은 술과 어묵탕입니다
술은 잔에 구멍이 있었는지 자꾸 사라지더라구요
ㅎㅎ 누가 자꾸 훔쳐먹나~~
모르겠네 ~~

이상!! 제가 정말 맛있어하고 좋아하는
술집 리뷰였습니다!!

감솨함돠!!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