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철산역 맛집) 철산역 철산상업지구 광명시 맛집 덮밥맛집!! 홍대개미!! 본문

맛집

(철산역 맛집) 철산역 철산상업지구 광명시 맛집 덮밥맛집!! 홍대개미!!

SRTS 2020. 4. 22. 19:05
728x90

 

 

▶가게명 : 홍대개미 광명철산점

▶주소 : 경기 광명시 오리로 854번길 21 신명빌딩 2층 203호 (철산동 399)

▶영업시간 : 매일 11 : 30 ~ 21 : 30 (브레이크타임 15 : 30 ~ 17 : 00)

 

이번에 저희가 다녀온 맛집은!! 홍대개미 라는 철산역 상업지구안에 위치한 덮밥집인데요~

저희가 평소에 자주 가던 맛집이었는데

요즘에 코로나 때문에 거리두기 한다고 그래서 사람많은곳을 안가려고 하다보니

철산역 상업지구도 못가고 그래서 요즘에 자주 못갔던 곳인데!! 

얼마전에 은행에 볼일도 있고 철산역 근처에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생각난 김에! 가자!! 해서 들르게 되었네요 ㅎㅎ

 

그럼 이제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이건 메뉴판이구~ 메뉴판을 보고 저희가 시킨 메뉴는 

매운대창덮밥 + 연어반참치반덮밥렇게 2가지 메뉴를 시켰구요

대창은 안본사이에 생겨서 신기해서 시키게 됬네요~

 

 

내부 사진 이구요~ 내부가 작지 않고 나름 크다고 하면 크다고 할수 있으니 충분히 이용하실수 있으실거예요

저희는 점심 끄트머리쯔음에 가서 사람이 좀 없었어요 ㅎ 덕분에 조용하게 잘 먹을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

--

 

 

테이블 세팅은 테이블옆에밑에 쪽에 수저통이 있으니 참고하시구~ 쓰시면 되시고

반찬은 테이블위에 있으니 드실만큼만!! 꼭!! 드실만큼만 꺼내서 드세요~~

 

--

--

 

이건 제가시킨!!! 연어반참치반 입니다!

진짜 저는 고추냉이가 너무 맵게 느껴지더라구요ㅠㅠ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

코가 뻥!! 뚫려서 힘들었습니당 ㅠㅠ 참치랑 연어는 역시 너무 맛있는 맛 이었구요~ㅎㅎ

 

 

이건 매운대창덮밥 이라는 메뉴 입니다~

이건 저희도 처음보는 메뉴라서 조금 생소하기도 했지만 그래도 대창을 좋아하는 마음에 

시켜서 먹었는데 진짜 엄청!!! 맛있더라구요!! 진짜 강추!!

 

 

--

--

 

얼마나 맛있었으면 싸악 비웠겠어요!! 진짜 맛있으니 한번 가보시고 맛있는 식사 해보세요~

 

 

이번에 저희가 다녀온 홍대개미 라는 덮밥집 이었구요!!

 

이상! 맛있는곳을 찾아다니고 싶은 소랑태랑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