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철산역 맛집) 철산역 상업지구 백종원의 파스타집! 롤링파스타! 파스타맛집! 본문

맛집

(철산역 맛집) 철산역 상업지구 백종원의 파스타집! 롤링파스타! 파스타맛집!

SRTS 2020. 4. 26. 19:20
728x90

 

 

▶가게명 : 롤링파스타

▶주소 : 경기 광명시 오리로856번길 12 2층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2 : 00

 

이번에 저희가 다녀온 맛집은 철산역에 위치한
백종원님의 파스타집!! 롤링파스타 입니다~

자주 안가던곳 이었는데 저희가 이번에 철산역 이천일아울렛에 들려서 쇼핑 좀 하구 이것저것 둘러보다가 한번 오랜만에 가보자!! 해서 가게됬습니다~~ 역시 항상 빠르게 나오고 딱 필요한것만 있는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ㅎ

그럼 사진 먼저 보여드릴게요!!

 

내부는 이렇게 좀 큼지막하게 생겼구요!!
셀프서비스로 식기류 ,물 과 피클을 챙겨주시면 되시구요~~

 

요것도 내부사진! 저희는 창가쪽을 보고앉는 자리를 선택했는데 그 옆쪽에 이런 그림이 있길래 사진 을 찍어봤네요 ㅎㅎ

 

요것도!! 마찬가지!!
생긴게 고놈 참 맛나게 생겼네 쩝..

 

저희가 시킨 메뉴 3가지 이구요~
고르곤졸라 하나와! 봉골레 , 까르보나라 이렇게 시켰습니다!!

 

이건 까르보나라 구요~~
정말 기본으로 딱 맛있는 맛 이었구 믿고 먹을수있는 백종원님의 파스타집 이였어요 ㅎ

 

 

이건 봉골레를 시켰구요 ㅎ
저는 원래 오일파스타를 별로 안좋아했는데
부담스럽지 않게 잘넘어가더라구요!! 완전 맛있었어요 ㅎ 너무 맛있는 점심을 먹었답니다 ㅎ

그럼 이만!! 저는 다른 맛있는 맛집을 찾아서 돌아올게요~~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