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광명 맛집) 이태원펍!! 광명사거리역 근처 맛있는 안주가 있는 술집! 맛있는와인도 파니깐 맛있는 술집 원하면 이곳으로!! 본문

맛집

(광명 맛집) 이태원펍!! 광명사거리역 근처 맛있는 안주가 있는 술집! 맛있는와인도 파니깐 맛있는 술집 원하면 이곳으로!!

SRTS 2020. 4. 20. 17:09
728x90

▶가게명 : 이태원펍

▶주소 : 경기 광명시 오리로 1013 (광명동 158-1417)

▶영업시간 : 매일 11 : 30 ~ 02 : 00 (브레이크타임 14 : 00 ~ 17 : 00)

이번에 저희가 다녀온 맛집 ,술집은!! 이태원펍!! 이라는 곳 입니다~
정말 맛있고 분위기 좋은 술집이어서 너무 좋고 만족스러웠답니다~

처음에는 1차로 명륜진사갈비를 먹고 부담스럽지 않은 안주가 뭐있나 생각하다가 길 건너편을 보니깐 이태원펍 이라는 간판과 함께
분위기가 정말 좋아보이는 술집이 보이더라구요!! 근데 생긴지 꽤 됬다는... 저는 처음봤는데... 사장님께 여쭤보니 별다른 홍보를 못하셔서
알려지지 않은거 같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ㅠㅠ 근데 진짜 맛있고 분위기 좋은데 알려지지않으면 섭섭하니!!
많이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럼 일단!! 사진을 보실까요~

 

제가 1차로 술을 이미 마셔서 그런가 ㅠㅠ 사진이 흔들린지도 몰랐어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고 테이블은 4개인가 5개 인가 있고
테이블도 신경을 많이쓰신거 같더라구요 불빛도 계속 바뀌면서 분위기 좋은 한잔이 될거같았습니다!

 

주방쪽! 직접 안주를 제조해서 주시는곳입니다~
맛있게 잘 만들어주시더라구요 ㅎㅎ

 

이건 저희가 시킨 와인이구요 레드와인이고
저희가 와인은 하나도 모르는 무지한 아이들이어서 사장님께 여쭤보고
추천받아서 시켰습니다!

 

와인 먹기전 찰칵!!
아까 말씀드린 불빛이 바뀌는 색상중에 하나가 이런 색이구요~

 

안주 나온겸! 색상바뀐것도 찍을겸 찍어봤네요
색상은 자주자주 바뀌니 잘 맞춰서 사진을 찍어보세요!!



마지막컷은 찍은것중에 제일 잘 나온듯 하여 올려보네요 ㅎㅎ
일단!! 맛은 너무 좋구요
와인도 추천해서 알려주시니 기분도 좋고~
안주도 뭐가 좋냐고 여쭤보니 역시 안주는 어떤 술이던지 먹고싶은걸로 먹는거라는 말씀에
감명깊게 감동하며 저희가 먹고싶은 메뉴로 골라서 시켜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들 한번 와서 간단하게 맥주나 소주도 파니 드셔보셔요~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