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철산 맛집) 철산역 철산상업지구 떡볶이 맛집! 두끼! 불닭소스로 달리자! 본문

맛집

(철산 맛집) 철산역 철산상업지구 떡볶이 맛집! 두끼! 불닭소스로 달리자!

SRTS 2020. 3. 29. 19:35
728x90

 

▶가게명 : 두끼떡볶이 철산CGV점

▶주소 : 경기 광명시 철산로 30번길 14 (철산동 436)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2 : 00

 

이번에 저희가 다녀오고 소개해드릴 맛집은~ 두끼떡볶이 입니다!

여기는 철산CGV점 인데 지금은 얼마전에 철산CGV가 폐업을 해서 

사라졌는데 아직도 철산CGV점 이라고 나와서 조금 바뀌었으면 좋겠는데 

아직 바뀌지는 않나봐요 ㅎㅎ

 

일단 저희는 맛있는 떡볶이 먹을려고 두끼를 들렀는데

너무 오랜만에 간거라서 어떻게 먹어야하는건가 했는데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그럼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일단 자리에 앉으시면 이렇게 인덕션있는곳 옆에 써있어요

보시고 불 조절하시면서 드시면 되용~

 

첫 세팅은 이렇게 해주시는데

큰 그릇에는 떡이랑 사리 들로 가득 채우시면되시구!

얇고 긴 그릇에는 튀김류나 반찬종류 담아서 드시면 되요!!

 

저희는 처음에 이렇게 떠왔구요

양념은 동대문 2개 두끼 1개 해서 매운떡볶이로 시작했습니다!!

 

끓이는 중에 사진 한컷 찰칵!!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맵지만 조금 달게 잘 먹었어요 ㅎ

 

이번에는 카레양념으로 2번째로 싸악 비웠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죠 ㅎ

이렇게 싸악싸악 비워 먹었구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구요! 튀김 종류는 닭가슴살튀김? 이었나 그게 제일 맛있었는데. ㅎㅎ

진짜 또 먹고 싶네요 튀김 ㅠㅠ

 

그럼 이만!! 맛있는 저녁들 드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