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소하동 맛집) 광명시 맛집 족발 맛집 서비스 혜자!! 더 맛있는 족발보쌈!! 본문

맛집

(소하동 맛집) 광명시 맛집 족발 맛집 서비스 혜자!! 더 맛있는 족발보쌈!!

SRTS 2020. 3. 11. 21:43
728x90

▶가게명 : 광명시 소하동 더 맛있는 족발보쌈

▶주소 : 경기 광명시 소하로 81 아이플렉스 108호

▶영업시간 : 매일 13 : 00 ~ 1 : 00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소하동에 위치하고 있는 족발집입니다 ㅎ
더 맛있는 족발보쌈 이라고 하는 가게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또 가고싶어지는 그런 아주 좋은 족발보쌈집 입니다~
저희는 이번에 가족모임을 이 집에서 하게 되서 다녀왔는데요
서비스도 좋고~ 맛도 좋고~ 아주 삼박자로 다 좋았습니다!!
가족들도 다 맛있다고들 해줘서 이쪽으로 오자고 한게 정말 잘했구나 했습니다~
주변에 많은 맛집들과 식당들이 있지만 여기를 온 보람이 있었어요 ㅎ

일단 그럼 사진들을 보여드릴게요!

 

일단 내부는 이런식으로 생겼구요 메뉴판 옆에 쪽에
네온이 참 이쁘게 되었는데 요새는 저런 스타일이 유행인가봐요
다른 가게들도 요즘 저런 스타일로 많이들 하시던데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구요~ 저희는 마늘이랑 불족발 로 먹었습니다~
괜찮은 맵기랑 좋은 맛 이었습니다! 나오는데는 시간이 조금 오래 걸린거같지만 그래도
기다리는게 지루하지않게 대화하면서 기다려서 그런가 제가 생각하기에는 괜찮았어요~ ㅎㅎ

 

밑반찬은 이렇게 나오구요~

위에 메뉴판에 나오듯이 메인메뉴 주문시 찌개와 막국수가 서비스로 오는데 그건 제가 못찍었어요 ㅠㅠ
미친듯이 먹느라 깜빡해버렸어요 ㅠㅠ

 

이건 저희가 시킨 마늘족발과 불족발 입니다!
세트메뉴로 반반 메뉴 있길래 그걸로 시켰어요 ㅎㅎ
정말 맛있게 먹었구 그리 맵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을수 있었어요~


요즘에는 자주 나가서 못먹기도 하구 잘 못놀지만 이렇게라도 한번씩 나와서
회포도 풀어주고 한잔 하면서 스트레스도 한번 날려보시면 어떨까요~ 맛있는 식사들 하시고 조심하셔서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