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대부도 맛집) 대부도 주민들이 자주가고 펜션사장님들이 추천해주시는 부대찌개집!! 엄마손 부대찌개!! 본문

맛집

(대부도 맛집) 대부도 주민들이 자주가고 펜션사장님들이 추천해주시는 부대찌개집!! 엄마손 부대찌개!!

SRTS 2020. 3. 14. 00:14
728x90

 

▶가게명 : 대부도 엄마손부대찌개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중앙로 93-1 (대부북동 470-7)

▶영업시간 : 일요일 휴무

 

대부도 펜션 실내풀장있는 T&G펜션 (티앤지펜션)

이번에는 저희가 다녀오고 추천 받아서 맛있게 먹고온 푸짐하고 든든한 부대찌개집을 소개시켜드릴게요 ㅎ
요즘에 대부도를 자주 들어가게되서 대부도에서 밥을 먹는 경우가 매우 많아서 이곳 저곳 자주 다니고 있는데
여기는 정말 대부도주민들과 펜션사장님들만 알정도로 골목? 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가 조금 애매 하기도 하고 주차할곳이 잘 없어서 조금 힘든부분이
있었지만 그래도 정말 푸짐하고 든든하게 먹을수 있다는 생각에 다녀왔습니다~ ㅎ

처음에는 긴가민가해서 여기가 맞나 하고 갔는데 사장님이 안계셔서,,, 전화번호있길래 전화드렸더니 5분안에 오신다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기다렸다가 들어가서 부대찌개를 시켜서 먹구 왔네요 ㅎ

그렇다면 사진을 먼저 보여드릴게요~

 

먼저 궁금해 하실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ㅎ
일단은 간단한 부대찌개 부터 이것저것 다양하지 않지만 맛있어보이는 메뉴들만 가득하죠? ㅎㅎ
실제로도 맛있다고들 하시더라구요!!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가게 내부는 크지않고 테이블 5개 정도 운영하시는거 같더라구요
보통 오시는분들도 부대찌개를 많이들 드시구요~

 

길 찾으실때 딱 이 간판과 앞에 문이 보인다면 잘 찾아오신겁니다~ ㅎ
매주 일요일은 문 닫으신다니깐 꼭! 잘 알아보고 가세요~~

 

 

부대찌개가 사리 없이 이렇게 푸짐해도 되는겁니까!!!
이것은 진심인가.. 정말 푸짐해서 라면사리도 못넣어 먹겠네.. 하고 생각하면서 끓기만 기다리면서 찍은 사진이네요 ㅎㅎ

정말 푸짐하죠? 이게 정말 사리추가 하지않은 부대찌개입니다!!

 

밑반찬들과 한번 찍어줬구요 밥은 기본으로 한공기씩 충분히 주시니깐 모자르시지는 않으실거예요 아마도? ㅎㅎ

 

저희가 다 먹고 나서 찍은 컷! 입니다 ㅎ
정말 밑반찬들도 너무 맛있어서 전부 다 먹어버렸구 반찬중에도 오이소박이가 정말!! 맛있고 부드럽게 잘 넘어가더라구요 ㅎㅎ
간만에 행복한 점심 먹은듯해서 기분이 좋았네요!!

아! 참 포장해주실때는 일회용냄비로 담아서 주신다니깐 포장하셔서 펜션이나 다른곳에 가서 딱 드셔도 좋을거 같은 그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