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대부도 맛집) 대부도에 오면 무조건!! 한번은 먹어야한다는 옥수수찐빵 원조 맛집!!! 본문

맛집

(대부도 맛집) 대부도에 오면 무조건!! 한번은 먹어야한다는 옥수수찐빵 원조 맛집!!!

SRTS 2020. 2. 13. 18:20
728x90

▶가게명 : 대부 옥수수 찐빵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선로 275 (대부북동 737) 대부 옥수수 찐빵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0 : 00

 

여기는 제가 대부도에 자주 들어가다보니 나올때 가끔씩 들려서 사먹는 찐빵집인데요 

여기저기 많은 찐빵집들이 있는데 여기가 제일 맛있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올리게 됬어요 ㅎㅎ

그러면 사진찍은것들을 보여 드릴게요~ ㅎㅎ

 

일단 입구는 이렇게 생겼구요! 주차장도 있으니 걱정 말고 차 가지고 가시면 되구 사람 몰릴때는 주차장이 조금 

좁다고 느껴지니깐 참고 하세요!!

 

찐빵 주문하는곳 입니다~ 

주문 하실때는 미리 결제하시면서 주문하시고 카페에서 주는거 같은 진동벨을 받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참고로 대기시간은 때때로 다른데 제가 제일 오래 기다렸던 시간은 40분 정도 니깐 사람 더 몰리면 정말 

오래 기다리셔야 할거예요 ... 그만큼 맛있으니 기다릴만 합니다!!

 

이건 사람 많을때 있는거 같더라구요 시식하라고 주문하는곳 반대편에서 주시는 찐빵입니다 ㅎㅎ

 

 

바로 옆에서 같이 운영하는 카페도 있으니깐 진동벨 받고 대기시간이 길다 싶으시면 카페에서 커피라도 한잔 하시면서

기다리시는게 좋을거예요 ㅎㅎ

 

그렇다면 이만!! 감사합니다~ ㅎ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