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대부도 맛집) 대부도 벚나무집 생선구이 맛집 푸짐하게 먹기 좋은 밥집!! 본문

맛집

(대부도 맛집) 대부도 벚나무집 생선구이 맛집 푸짐하게 먹기 좋은 밥집!!

SRTS 2020. 2. 14. 14:26
728x90

▶가게명 : 대부도 벚나무집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선로 176 (대부북동 920-4) 대부도 벚나무집

▶영업시간 : 매일 06 : 00 ~ 21 : 00

 

 

Apple 2020 맥북 에어 13

COUPANG

www.coupang.com

 

이번에는 저희가 대부도를 갔다가 올라오는길에 있길래 부모님이 추천해주길래 한번 가보려고 했는데

이번에 가서 먹고왔는데~ 정말 푸짐하고 맛있더라구요!!!

가격은 조금 있었는데 그만큼 맛있어서 그것도 잊을수 있게끔 정말 맛있었어요!!!!

대부도 쪽이다보니 생선구이나 횟집들이 많아서 어디를 갈지 몰랐는데

여기를 추천 해주길래 일로 갔는데 너무 좋은 선택 이었나봐요 ㅎㅎ

 

그럼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ㅎㅎ

 

 

 

 

내부 사진 입니다!

내부도 좀 넓은편이라서 많은 분들이 와도 괜찮으실거예요 ㅎㅎ

 

 

 

 

 

 

저희는 정식을 시켰던거 같아요 3명이서 가서 시켜서 먹었는데

3인분인데 분명히.. 너무 많아서 먹어도 먹어도 줄지를 않고 정말 맛있어서

배불러도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그래서 다 먹고 좀 힘들었지만...

 

 

 

 

 

메인인 생선구이 입니다~

이거만 먹어도 배부른 정말 많은양이라서 그런지 더 맛있었습니다!! ㅎㅎ

 

 

 

 

 

같이 나오는 서브메뉴인 제육볶음 입니다!! 

이것도 맛있어요,.. 완전 밥도둑 ㅠㅠ

 

 

 

 

 

국물도 이렇게 같이 나와주고 생선구이만 먹다가 딱 국물 한번 먹어주면 기가 막힙니다!!

 

 

 

 

 

저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다른 분들이 다 좋아해가지고 시켰는데 너무 맛있다고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밥도 기본으로 나오는 밥이 잡곡밥이라서 그런지 더 건강한 맛 입니다!

 

 

 

 

 

알고보니 저희 부모님이 단골이었나봐요!!

부모님 오셨다고 이렇게 서비스를 주싣시다니 너무 감사하고 친절하셔서 놀랐어요 ㅎㅎ

 

 

 

 

 

 

정말 싹싹 비워서 먹었구요 ㅎ 진짜 배부르게 먹어서 

살이 찌는소리가 뒤룩뒤룩...  그래도 만족스럽게 많이 먹었습니다~~



대부도 독채실내풀빌라펜션 추천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