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시흥 맛집) 남원추어탕 추어탕 맛집 시흥시 계수동 본문

맛집

(시흥 맛집) 남원추어탕 추어탕 맛집 시흥시 계수동

SRTS 2019. 10. 25. 15:53
728x90

▶가게명 : 남원추어탕

주소 : 경기 시흥시 범안로 335-6 (계수동 179-1)

▶영업시간 : 10 : 30 ~ 21 : 00  (브레이크 타임 15 : 30 ~ 17 : 00 주말제외)

 

이번에 소개 해드릴 맛집은 남원추어탕 입니다~

여기는 주변 사람들한테도 유명하고 점심시간에는 거의 자리가 없을정도로 사람이 많이 오는 그런 맛집입니다~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점심을 먹으러 밖에 나와서 찾아보다가 시흥시 계수동을 지나가는길에 들러서 점심식사를 하고

사진을 찍어왔어요 ㅎ

 

 

저희는 추어정식 3인분을 시켰구요~

추어탕 시키면 반찬이 이렇게 안나오는데 추어정식을 시키면 이렇게 반찬도 많이 나오고

두부 김치 도 나오고 새싹 인삼 나오고 튀김 종류도 나와서 추어탕 나오기 전에 배를 조금 채우고

먹을수 있는거 같아서 더 좋았어요 반찬은 더 준다고 하니 부족하시면 더 달라고 하셔서 더 드셔도 되십니다 ㅎ

김치나 깍두기는 그릇째로 주시니 먹을 만큼만 떠서 먹으면 되고 

남기지 않도록 적당히 떠서 먹으면 될거같아요~ ㅎㅎ

 

 

이건 추어정식에 같이 나오는 튀김과 만두 입니다! 

튀김은 고추에 안에 미꾸라지튀김? 인가 그렇게 만들어서 주시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만두는 그냥 일반 만두 입니다~

 

새싹인삼도 나왔는데 제가.. 한번 먹었는데 너무 써가지고 못먹고 다른분들이 다 먹어서 제 스타일이 아니라서

사진을 안찍었어요!! ㅎ 사실 찍었어야 하는데 까먹어서 못찍었습니다 ㅠ

 

 

추어탕은 15~20븐 정도 기다려야 나오니깐 참고 기다리셔야 이 맛있는 추어탕을 드실수 있을거예요!!

김이 모락모락 나서 사진을 찍어도 뿌였게 나오다라구요 ㅎㅎ 

그래서! 생동감있게 사진을 찍기위해서 그냥 김낀상태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더 맛있게 보이지 않나요?? ㅎ

 

추어탕에는 부추랑 마늘을 같이 널고 섞어 드시면 되십니다~

사람들 스타일 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부추만 넣어서 섞어 먹었습니다~~ 부추도 더 달라고 하시면 더 주시니깐

참고하시고 반찬들 더 달라고 하셔서 푸짐하게 드세요~ ㅎㅎ

 

 

추어탕에 같이 나오는 돌솥밥!! 입니다~ 

돌솥밥이 진짜 기가 막히죠~ 

이게 돌솥밥 때문에 더 오래걸리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여기 추어탕 집에서 시간이 오래 걸리니 빨리 드실거면 공기밥으로 시켜주세요 라는 문구가 있을정도로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제가 다~~~ 먹어서 인증샷 찍었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돌솥밥에 물넣어가지고 마무리로 딱 먹으니깐 따뜻하게 속을 달래주니깐

딱 좋더라구요 ㅎ 밥이랑 추어탕이랑 다 싹싹 비워서 먹을정도로 여기 진짜 맛있더라구요!! 

평일 점심에 갔어서 주변에 회사나 근처에서 일하시는분들도 많이 오셔서 자리가 정말 꽉! 차있어서 

깜짝놀라면서 들어갔었는데 여기는 항상 그런거 같더라구요 

 

오시면 한번 드셔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