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철산 맛집) 철산동 상업지구 덕구비어 껍데기 똥집 맛집 본문

맛집

(철산 맛집) 철산동 상업지구 덕구비어 껍데기 똥집 맛집

SRTS 2019. 10. 29. 18:34
728x90

▶가게명 : 덕구비어

▶주소 : 경기도 광명시 철산로 30번길 9 (철산동 437)

▶영업시간 : 매일 17 : 00 ~ 04 : 00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덕구비어~입니다! 

이번 주말에 다녀왔는데 분위기도 좋고 맥주도 맛있고 너무 느낌이 좋아서 먹으면서 얼른 사진찍었답니다~ ㅎㅎ

이번 주말에는 이것저것 일도 많고 너무 힘들게 돌아다녀서 어디갈지 뭐할지 진짜 고민 많이 했는데

저번에 봐두기도 하고 생긴지 오래되지 않아서 한번 가보자~ 해서 이번에 가게 됬죠 ㅎㅎ

위치는 베스킨라빈스 쪽에 있는 티월드 2층 에 위치해있습니다~ 

 

일단 들어가기 전에 찍은 사진 먼저 보여드릴게요~

 

일단 2층으로 올라오시면이렇게 간판이 있구요~~

문이 2개 여서.. 솔직히 많이 헷갈려요!! 근데 문 2개 다 같은 가게에 들어가는 입구니깐 아무대로나 들어가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앞에서 조금 헤매니깐 사장님이 아무대로나 와도 된다고 똑같은 문이라고 하셔서 완전 놀랐어요 ㅎ

 

 

이렇게 중간에 나무도 있고!! 분위기가 진짜 좋더라구요 

저희가 일요일 7시쯤 갔는데 사람이 없는거 보고 마음이 좀 짠하긴 했지만 

조용하니깐 저는 더 좋더라구요! ㅎㅎ 

저희 들어가고나서 사람들이 조금씩 들어와서 한잔씩 드시고 가시더라구요~

분위기 좋아서 저희는 단골될거 같다고 생각했었어요!!

 

 

다른 맥주집 같이 맥주마시게끔 잘 만들어 놔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

 

 

테이블도 이렇게 많이 있으니 사람들 많이 와도 충분하게 자리가 크니깐 좋더라구요~

단체로 오셔도 무방할것 같습니다~

참고하시고 여기서 모임도 가질수있을것도 같구요~

 

 

이건! 메뉴판 입니다~ 

쏘맥도 메뉴로 있어서 저희는 쏘맥 3잔이랑 소주한병 시켜서 먹었구요~

두부김치 / 똥집 & 돼껍 / 스팸 & 계란 이렇게 시켜서 먹었습니다~

 

 

일단 기본으로 나오는 알새우칩~ 이구요 

이것만으로도 술을 먹을수 있다는 과자죠! ㅎㅎ

 

 

쏘맥 3잔을 시켰는데 잔을 스텔라 잔에 주시더라구요~

소주잔은 하트로 된 소주잔을 주셔가지고~ 신기하게 잘 먹었는데

소주잔이 하트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조금 먹기 불편하긴 하더라구요 ㅠ

무엇보다 쏘맥을 한잔 시켜도 한잔당 3,500원 이여서 저렴하죠~ 

 

 

제일 먼저 스팸 계란이 나왔구요~ 

그대로 계란후라이로 먹어도 좋지만 나오자 마자 계란은 볶듯이 비벼주면 스크램블로 만들어서 더 맛있게 

드실수 있으실거예요~ ㅎㅎ 

 

 

두번째로 나온~ 두부김치 입니다!! 이것도 진짜 맛있고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아서 술안주로 역시 딱이더라구요~

 

 

이게 똥집 & 돼껍 입니다~

똥집&돼껍 을 주시면서 말씀하시던게 만약에 먹다가 식거나 차가워진다면

버너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먹다가 조금 식었길래 

버너 좀 주세요~ 했더니 바로 올려주시더라구요~

덕분에 따뜻하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또 가고 싶은 맛집! 술집 덕구비어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