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철산역 / 이천일아울렛 (2001아울렛) 신기소 철산역 밥집 본문

맛집

철산역 / 이천일아울렛 (2001아울렛) 신기소 철산역 밥집

SRTS 2019. 10. 17. 17:11
728x90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철산역 이천일아울렛 지하 2층에 위치해있고 

철산역 2번출구 옆쪽에 있는 이천일아울렛 들어가는길 쪽으로 들어오면 바로 앞에 있는 

신기소 라는 돈까스 집 입니다!!

 

여기는 저희가 자주 가지는 않고 가끔 들를때 있고 이천일아울렛에 쇼핑하러 오면 들렀던 괜찮은 밥집 입니다

역시 신기소라는 이름이 있다보니 딱 맛있게 잘 해서 그런지 손님이 많더라구요

주변에 후원 명동칼국수 에슐리 푸드코트 이런 많은 음식점들이 있어서 그런지 막 몰리는 위치가 아니라서 꽉차거나 하지는 않더라구요 ㅠ

 

 

이중에는 김치치즈새우가쯔시메 랑 김치치즈가쯔나베 를 먹어봤네요!

저는 김치치즈가쯔나베정식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국물이 자작한게 달달한 맛도 나면서 돈까스를 적셔서 먹으니 꿀맛! 입니다

 

 

이중에는 냄비 돈까스가 역시 얼큰하니 맛있고

스시도 잘 만들어서 나와서 은근히 괜찮고 맛있게 먹을수 있으실거예요 ㅎ

어린이 세트도 메뉴로 따로 있으니 아이와 함께 가거나 많이 안먹는 아이라면 어린이세트를 시켜서 먹게 해주시는것도 좋을것같네요 ㅎㅎ

 

 

이중에는 저희도 시킨 메뉴이기도 하고 정말 시원하게 잘먹을수 있는 돈까스냉모밀세트 가 정말 가성비도 괜찮고

은근맛있는 냉모밀을 즐기실수 있으시니 좋다고 생각이 들어요 ㅎ

 

세트메뉴들이 많으니 세트메뉴로 시켜서 푸짐하게 드세요~~

다양하게 있으니 다양하게 이것저것 드셔보셔도 되고 라멘 메뉴도 있으니깐 라멘도 드셔보세요 ㅎ 

 

 

저희가 시킨 메뉴들 이구요 총 4명이서 가서 4개 메뉴를 시켰어요 ㅎㅎ 

푸짐하게 시켜서 완전 배부르게 먹었죠!! ㅎ

 

 

이건 계산서에 써있는 돈알정식 입니다!

돈까스 알밥정식 이예요 ㅎ 

돈까스알밥정식에 우동도 같이 나오니깐 푸짐하게 드실수있어요 ㅎ

 

 

이건 메뉴판에 김가우동 이라고 써있고

김치가쯔돈우동 이예요 

볶음김치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돈까스는 따로 소스 없이 먹어도 되니 김치와 밥과 같이 먹으니 괜찮게 잘 먹었어요 ㅎ

 

 

이건 돈까스냉모밀세트 입니다!

이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냉모밀이 시원하게 맛나게 먹었습니다!!

세트로 시켜서 돈까스도 나오니 푸짐하죠? ㅎㅎ

역시 돈까스집 이여서 그런지 돈까스가 정말 맛있어요

 

 

테이블 옆쪽에는 이런식으로 소스들이 쭉~ 있고 휴지와 젓가락이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가시면 좋을거 같네요 ㅎ

그리고 휴지 옆쪽에 보시면 절구 같이 생긴게 있죠~ 그건 돈까스 메뉴를 시키시거나 정식에 돈까스가 나오는경우
반찬쪽에 깨가 나오는데 그걸 빻아서 돈까스 소스와 같이 드시면 고소하고 달달하게 드실수 있으실거예요 ㅎ

 

테이블도 많으니깐 많은 사람들과 같이 와도 무리 없으실거예요 ~

저희도 4명이서 나름 저렴한 가격으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가면 꼭 라멘을 시켜보려구요! 라멘도 맛나게 보여서 꼭 먹고 또 올려볼게요 ㅎ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