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광명 맛집) 광명 철산역 상업지구 서기치킨 쌈싸먹는 치킨!! 본문

맛집

(광명 맛집) 광명 철산역 상업지구 서기치킨 쌈싸먹는 치킨!!

SRTS 2019. 10. 21. 12:51
728x90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맛집 (술집) 은 바로 누구나 즐겨먹고 자주먹는 치킨!! 입니다 ㅎㅎ

바로 서기치킨이라는 치킨집 입니다! 저는 여기서 처음 접하는 메뉴를 봐서 정말 신기하고 이런게 있나!??

했었습니다 !! 그 메뉴를 바로 바베큐치킨을 쌈싸먹는것 인데요!! 저는 이 메뉴를 따로 먹어보질 못해서 

생소하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해서 바로 시켜서 먹어보자 했죠 그랬더니 너무 괜찮고 잘어울리는거예요!

약간 닭갈비같은 느낌으로 먹는 느낌 이여서 신선하고 괜찮았어요 

그래서 그 괜찮았던 느낌을 가지고 이번에 가족들과 함께 가게 되어서 이렇게 글을 써보내요 ㅎㅎ

 

 

여기가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약간 금빛으로 반짝반짝하게 꾸며놓으셔가지고 뭐지.. 이게 치킨집인가 싶을정도로

분위기가 좋습니다! ㅎㅎ 뭔가 이런 느낌이면 레스토랑 같은데... 이러면서 들어갔었죠 ㅎㅎ

 

 

저희는 사람이 총 5명 이여서 테이블 2개를 붙여서 앉았구요 

여기서는 처음에 나오는 기본안주? 기본 반찬이 나쵸와 디핑소스를 줘서 와.. 이건 대박인데 했구 

더 달라고 하면 나쵸도 더 주시니깐 부담없이 막!! 먹어도 될듯하네요 ㅎ

 

 

약간 분위기 있게 찍어보고 싶었어요 ㅎㅎ 

제 여자친구가 맥주를 좋아해서 각 가게마다 생맥도 다르고 다른 맥주 브랜드들도 있으니

가게마다 다른맥주를 한가지씩은 시켜서 먹어보거든요~ 그래서 블랑 을 하나 시켜서 먹어보았는데

약간 블랑은 과일맥주같은 맛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ㅎ 저는 소주파라서.. 맥주를 자주 안먹어서 모르겠지만요

블랑도 맛있어 보이기는 했어요!

 

 

이어서 저희가 시킨 메뉴들이 차례대로 나오기 시작했는데

첫번째로 로제치킨 이었나 로제파스타에 치킨을 찍어먹는듯한 느낌에 치킨이었는데

로제 소스가 진짜 기가막혀서 소스만 따로 먹어도 맛있었고 치킨을 찍어먹으면 좀 더 부드럽고 맛있게 드실수 있을거

같아요 ㅎ 그리고 이거 말고 떡볶이 메뉴도 있으니 참고 하시고 떡볶이메뉴들도 맛있으니깐 한번 시켜보세요 ㅎ

 

 

이건 저희가 시킨 바베큐양념되어있는 쌈싸먹는 치킨 입니다 ㅎ

원래 그냥 로스트로 시키려다가 저희 가족들이 매콤하고 양념되어있는것들을 좋아하다보니 양념으로 시켰어요 

근데 생각보다 양념도 맛있고 괜찮게 잘 먹었네요~~

 

 

이것은! 저희가 술을 먹다보니 조금 모자르다 싶어서 어묵탕을 하나 시키자 해서 시킨 어묵탕인데

저는 처음에 맛을 선택해서 시켜야하는건줄알고 고르려고 했는데 아니라고 해서 뭐지~ 하고 기다렸는데

두둥!! 맛이 2가지가 같이 있는 짬짜면과 같은 반반 어묵탕이 나와서 이건 진짜 대박이구나 싶었던 메뉴입니다 ㅎ

저는 개인적으로 매콤한 어묵탕말고 기본 어묵탕이 더 깔끔하고 괜찮았습니다~ 

저 말고 다른가족들은 다 매콤한어묵탕만 먹어서 기본어묵탕은 제가 싹쓸이 했죠! ㅎㅎ

 

 

마지막으로! 저희가 다~ 먹은거 인증 합니다 ㅎ

정말 맛있어서 다 먹은거구요 메뉴들이 다들 많이 자극적이거나 느끼하지 않아서 부담없이 즐길수 있을거같더라구요

치킨집인데 약간 양식 먹은듯한 느낌이 조금 들었지만 그래도 역시 술을 먹어서 그런지 기분은 좋았습니다!

역시 술이 짱인가봐요

 

가게도 조금 큰편이니 많은 분들이 오셔도 테이블 붙여서 자리 만들어주시고 직원분들도 착하셔서 한번 들러보시고

드셔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하네요 ㅎ 다들 맛있는 안주에 맛있는 술 드세요~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