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대부도 카페) 대부도카페!! 주차장도있는 이쁜카페~! 뤼드카페 본문

카페

(대부도 카페) 대부도카페!! 주차장도있는 이쁜카페~! 뤼드카페

SRTS 2020. 11. 15. 23:54
728x90



▶가게명 : 뤼드카페

▶주소 :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선로 341

▶영업시간 : 매일 ‪11 :00 ~ 21 : 00



이번에 다녀온 이쁜카페는 뤼드카페 라는곳인데요 ㅎ
제가 대부도카페는 자주 안다녀도
대부도는 자주 가거든요 ㅎㅎ
대부도에 펜션일을 해서 주변을 잘 둘러보지는 못했
는데 이번에 이런곳이 있다고 해서 한번 가보게
되었어요!!
대부도 이쁜카페인 뤼드카페는 처음에 들어가는곳을
찾기가 좀 어려웠어요 가는 길가에 갑자기 딱!
나타나는바람에 잘 못보시면 지나갑니다~ㅎ

그럼 사진들을 보여드릴게요!


일단 입구는 이렇게 생겼구요~
저 말이 왜이리 탐나나 몰라요 ㅎㅎㅎ
그리구 주차장도 나름 괜찮으니 한번 들려보세요


내부는 1층 2층 있고!
2층은 5명이상은 자리하실수 없다고 써있구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여기는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1층 사진이고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카페 라고
할수있죠 ㅎ


카운터입니다
케이크들도 다양하진 않지만 종류별로
하나씩은 있는거 같구요
맛은 아직 못봐서 잘 모르겠어요 ㅠ


메뉴판 이미지 입니다~
참고하시구요
크로플과 케이크들 가격과 이미지가 있습니다~


여긴 카페 입구 입니다!
들어오자마자 사기그릇? 컵? 잔? 같은것들이
많이 있으니 좋아하시면 한번 보세요 ㅎ


여긴 2층 사진! 입니다
2층에 올라오시면 이렇게 되어있구요
왜 5명은 안되는지 보이시죠??
자리가 거의 3인석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저는 이게 제일 갖고싶었어요
이쁘고 아기자기한게 너무 좋더라구요 ㅠ
2층에 장식품인데 너무 이뻐요 ㅠ


저는 오레그랏세를 먹었구요~
달달하게 맛있는커피 한잔 했습니다 ㅎ

대부도에 오시면 한번 들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대부도 이쁘고 분위기 좋은카페!
뤼드카페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