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대부도카페 플로레도!! 이쁘고 분위기좋은 오션뷰카페 힐링 된다~ 본문

카페

대부도카페 플로레도!! 이쁘고 분위기좋은 오션뷰카페 힐링 된다~

SRTS 2020. 11. 17. 17:48
728x90



▶가게명 : 플로레도

▶주소 : ‪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 354
주차장 큼!! 단체 수용가능

▶영업시간 : 월~ 금 ‪10 :00 ~ 21 : 00‬
토~ 일 09 :00 ~ 22 : 00


이번에 다녀온 카페는!! 플로레도 라는 분위기좋고
오션뷰로 바다가 보이고 파도치는소리도 들리는
정말 힐링하기좋은 카페입니다!!
정말 너무 좋고 알려드리고싶어서 포스팅하기는
처음이네요 ㅎㅎ
솔직히 커피맛은 그렇게 뛰어나지 않구요
그냥 뷰가 좋습니다!
생딸기우유 가 맛있어요!

그럼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주차장 앞쪽에서 찍은 사진이구요~
일단 카페가 작지않고 주차장도 많이 넓어요!!
정말 좋습니다 ㅎㅎ


카운터사진이구요
카운터도 큼지막해서 주문하기좋아요~


1층 내부 사진이구요
평일 저녁이라 조용하고 한산해서 좋더라구요!!


케이크랑 우유랑 많은것들이 있으니
잘 보시고 시켜주세요!!


카페 뒤 편에서 찍은사진입니다
야외 테라스가 이쁘게 잘 꾸며져있고
바다쪽 자리에 앉으면 파도소리도 들리고
기분이 정말 좋고 힐링되는 느낌이예요 ㅎ


제가 시킨 음료는 분다버그 레몬라임맛 입니다
여기는 얼음컵을 따로 주시니 너무 좋았어요
ㅎㅎ 행복행복 맛있는 음료였고
행복한 하루가 되었네요~~

그럼 이만 플로레도 카페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