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광명시 카페) 사진찍기 좋고 가구들 보러가기 좋은 몽트리파크!! 커피도 맛있는 괜찮은 카페!! 본문

카페

(광명시 카페) 사진찍기 좋고 가구들 보러가기 좋은 몽트리파크!! 커피도 맛있는 괜찮은 카페!!

SRTS 2020. 5. 2. 13:49
728x90

 

 

▶가게명 : 몽트리파크

▶주소 : 경기 광명시 가학로85번길 6-6

▶영업시간 : 매일 ‪10 :00 ~ 22 : 00

[휴무일 설날당일 추석당일]

 

이번에 다녀오고 소개해드릴 카페는~~
광명 가학동에 위치한 몽트리파크! 입니다~~
여기는 광명동굴과도 가까워서 광명동굴한번 갔다가 오시면서 들르면 좋을거같아요~
아쉽게 지금은 광명동굴이 코로나때문에 닫아있지만!
다음에 개장했을때 가서 시원하게 구경하시고
커피한잔하러 오시면 좋을거같아요!!
카페가 작지않아서 사람들을 꽤 많이 수용할수있을거같아서 아이들이랑 오기도 좋은카페입니다!

그럼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몽트리파크는 이렇게 생겼구요!
1층은 카페고 2층은 가구점 입니다~
참고하시고 1층에서 노시고 가구보러오신분은 2층!!

 

 

 

들어가는문입니다~
신기해서 찍었어요!! 양쪽으로 다 열리는 신기한문!
그러면 안되지만 한 3번 4번은 열어본거같아요 ㅎㅎ
그리고! 밖에 앉을수있는 테이블도 있으니
바람 선선하니 좋을때 오셔서 커피한잔!

 

 

 

이런 상도 받았다고 하네요~ 무슨상인지 얼마나
좋은상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경기도 건축문화상 동상! 이니 좋은거겠죠!? ㅎ

 

 

 

내부는 이렇게 큼지막하니 사람을 많이 수용할수있을거같이 생겼죠?? ㅎ
정말 그래요 사람이 엄청 들어가요!

 

 

 

개인적으로 저는 이런 스타일으로 되어있는
카페를 좋아하는데 너무 맘에들어서 또 가고 또 가고
싶어요 ㅠ

 

이렇게 주문하는 무인계산기도 있었는데
저희는 평일아침이라 사람이 없어서 그냥 카운터
가서 주문을 했슴돠~!

 

몽트리파크의 와이파이정보 참고하시구요~
몽트리파크 와이파이

 

 

 

이건 판매용으로 구경하시라고 해놓은 쇼파입니다
구경하시고 맘에드시면 2층 꼬우!

 

역시 가구점 다운 이쁜 테이블과 의자로
저희를 현옥하고있어요!!

 

 

 

그리고 몽트리파크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해서 맛있는 빵들을 많이 즐길수있답니다~ ㅎㅎ

 

저희는 이렇게 빵을 2가지 골라서 먹었구요
맛있었는데 매콤소시지가 정말 매콤해서 깜짝놀랐어요! 그렇게 안매콤할줄알았는데 생각보다 맵더라구요

 

 

 

남은 빵이 있다면 셀프코너에서 포장하시고
가져가시면 끝!!

 

몽트리파크 외부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정~~~ 말 이쁘죠 ㅎㅎ

 

건물 외부 사진이구요
사진찍기 좋은카페가 맞는거같아요 어디서 찍어도
이쁘게 나올거같아요~

 

 


외부에도 이렇게 테이블이 있어서
바람도 쐬고 분위기 있게 커피한잔 해보셔요 ㅎ

 

밖에 여러 테이블들이 많으니 밖에서 드셔도
괜찮으실거예요
지금 딱 날씨도 덥지않고 춥지않으니
밖에서 커피한잔 즐기러 와보세요 ㅎㅎ

그럼 이만!! 저는 더 맛있는 커피와 맛집으로 돌아올게요~ ㅎ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