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광명시 카페) 광명시 소하동에 위치한 분위기 괜찮은~~ 카페!! 니나노{NINANO} 애견동반 가능 카페 본문

카페

(광명시 카페) 광명시 소하동에 위치한 분위기 괜찮은~~ 카페!! 니나노{NINANO} 애견동반 가능 카페

SRTS 2020. 5. 3. 19:24
728x90

 

 

▶가게명 : 니나노

▶주소 : 경기 광명시 소하로109번길 19 1층 103, 104호

▶영업시간 : [월 ~ 토 10 : 00 ~ 22 : 00]

[일 12 : 00 ~ 19 : 00]

 

이번에 저희가 다녀온 카페는 니나노 라는 소하동에
위치한 애견동반가능(목줄) 카페 입니다!!
요번에는 저희가 자주 가지는 않고 한 두어번 다녀온 카페 인데 갈때마다 저희를 실망시키지 않는 커피맛과
케이크의 맛이 저희를 다시 부르는 정말 괜찮은 카페 입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잘 알려주시니 더 좋은거 같아요 ㅎㅎ

그럼 이제 사진 보여드릴게요!!

 

 

 

밖에 외부 입구 사진이구요
입구도 이쁘게 잘 꾸며놓아서 너무 좋아요!
분위기가 벌써 느껴지죠 ㅎ

 

 

 

내부에도 이렇게 간판이 있으니
여기서 사진찍어도 좋겠어요 ㅎㅎ
그리고! 아기의자도 비치되어있으니 꼭!! 잘 사용해보세요 ㅎ

 

 

 

내부에 이렇게 네온으로 이쁜말도 써있어서
분위기를 더 내주고!! 밤에오면 이뻐요!!

 

 

 

 

들어오시면 이렇게 이쁘게 잘 써놓으신
카운터가 눈에 들어오실거예요 ㅎ
카운터에서 주문도 하시고 케이크예약도 받으니
신청해서 드셔보세요 ㅎㅎ

 

 

 

커피와 음료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변비야가라떼 와 따따블초코 를 시켰고
밑에서 잘 설명해드릴게요 ㅎ

 

 

 

카운터 옆에 쿠키들이 이렇게 잘 줄지어있구요!!
맛있어보이네요 ㅎ

 

 

 

저희가 간 타이밍에 케이크가 다 떨어져서 ㅠ
로투스비스코프 라는 케이크를 먹었어요!
이것도 밑에서 설명해드릴게요 ㅎ

 

 

 

여긴 허브차들을 보관하는 곳 이구요
향 맡아 보실수 있는곳 같아요~

 

저희가 시킨 메뉴
음료 2잔과 케이크 한조각
입니다~
따따블초코는 말그대로 엄청 단 초코슬러쉬 이고
변비야가라떼 는 연유라떼 인데 표현을 재미있게 하시려고 우유와 연유가 둘다 유제품 이니 변비가 도망간다 하시는거 같아요 ㅎㅎ

마지막으로 케이크는 일반적으로 커피에 찍어먹는
짭짤한 과자로 만든 케이크 였습니다 ㅎ

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구요
또 가서 먹어야 겠어요!! 그럼 이만~
저는 다음에 또 맛있는 카페와 맛집으로 올게요~
감사합니다!! 꾸벅.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