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시흥시 카페) 대야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고 주차장넓은 베이커리카페 늘솜당!! [늘솜씨가좋당] 본문

카페

(시흥시 카페) 대야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고 주차장넓은 베이커리카페 늘솜당!! [늘솜씨가좋당]

SRTS 2020. 4. 27. 17:20
728x90


▶가게명 : 늘솜당

▶주소 : 경기 시흥시 하우로122번길 50-3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2 : 00

 

이번에 저희가 다녀온 카페는!!!
늘솜당!!이라는 카페인데요

일단!!
설명드리기 앞서 말씀드릴게있어요~~
이 카페는 아이들이 굉장히 많이 뛰어노는 카페인거같더라구요 ㅠ 저희는 그나마 평일에 다녀와서 조금 덜해서 조용히 잘 즐기고 왔는데 다른 리뷰들이나 평가들이
주말에는 완전 난리라고들 하시네요 참고!! 부탁드려요

 

 

저희는 평일 1시? 쯤 점심 안먹고 카페가서 먹자~~
해서 다녀왔는데요 저희가 가끔 가던 하우고개에 위치해있어서 그런지 좀 익숙하게 간것같아요 ㅎ

그럼 사진을 보여드리죠!!

 

 

여기가 바로 카페 입구입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계단으로 올라오시면
펼쳐지는 광경 이구요~
딱 봐도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공간이죠~

 

입구 사진 입니다~
늘솜당 의 마크?? 이미지?? 가 보이는데
참 잘만든거같아요
늘솜씨가좋당 이라는 말은 어떻게 생각했을지
참 이쁜 말이어서 기억에 잘 남을거같아요~

 

 

들어가시면 바로 보이는 2층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이런 이벤트를 한다고 하시네요~
저는 안했구요 ㅎ

 

 

베이커리존 으로 가면 이렇게 다양한 빵들이 있는데요
근데 거의 베이커리카페들이 비슷비슷한가봐요..
다 먹어본거같고 땡기는 빵은 없었어요 ㅠ

 

 

 

이렇게 다~~~양한 빵들이 있습니다!!

 

 

케이크와 마카롱들이 먹히기만을 기다리고있는데
이건 좀 먹고싶더라구요..ㅎㅎ

 

 

메뉴판은 이렇게 전광판으로 위쪽에 위치해있구요
메뉴를 자알 보고 골라서 빵과함께 주문하시면 됩니다 ㅎㅎ

 

 

주문하고나서 보니 이런 아기자기하게 벽에 그림들이 있더라구요!! 너무 이쁘게 있어서 찰칵!! 찍어서 저장 해놨습니다!!

 

 

2층 올라가는 계단은 이렇게 이쁘게 되있구요

 

2층은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못찍구
이것만 찍었네요 ㅠ 아쉬워서 ㅠ

 

 

2층올라가서 보시면 이렇게 루프탑으로 향하는길이
보이는데~~ 이쪽으로 올라가시면

 

이렇게 딱!! 분위기 좋고 시원하고 햇빛이 보이는
자리들이 있어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위에서 보면 또 다른 느낌으로 보실수있을거예요
그냥 가만히 앉아서 아무생각도 안하고 있어도 너무 좋아요 ㅎㅎ

 

저희가 시킨 메뉴이구요~
아메리카노 1잔 아이스티 1잔
베이커리 메뉴중 베스트 1위라고 하길래 시켜본
마늘바게트!!!
이렇게 시켰구요

마늘 바게트는 정말 맛있었는데..
아메리카노는 진짜 장난 없이 맹물 먹는줄알았어요...
제가 먹은게 잘못된건지 잘못내린건지
조금 실망이 컸습니다 ㅠ

 

 

이렇게 빵 먹고 남으면 담아가시라는
자율포장대가 준비 되어있으니 먹다가 남으면 이쪽으로 가셔서 담아가면 끝!!

 

마지막으로 와이파이 정보 올려드리면서~~

저는 이만!! 다음에 더 맛있는카페와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아서 올게요 ㅎㅎ

''솔직히 아메리카노는 별로였어요!!''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