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소하동 맛집) 소하동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 미스터 빠삭!! 본문

맛집

(소하동 맛집) 소하동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 미스터 빠삭!!

SRTS 2020. 1. 8. 15:48
728x90

▶가게명 : 미스터 빠삭 

▶주소 : 경기 광명시 소하로 92번길 6-9 1층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1 : 00

 

이번에 제가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미스터빠삭 이라는 맛집 인데요 ㅎ

집 주변에 돈까스집이 잘 없었는데 요 근래 새로 생긴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가보자 했었는데

기회가 되서 이번에 다녀왔습니당 ㅎㅎ 생각보다 너무 맛있고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알고 가시면 편하게 이용 가능하실거예요~ 근처에 많은 카페들도 있고 

이쁜 카페들도 있으니 알아보고 가셔도 좋을듯 하구요~ ㅎㅎ

 

일단! 제가 찍어온 사진을 보여드리면~

 

들어오시면 바로 이렇게 주문할수있는 무인결제기가 있는데요~

여기는 카드결제는 무인결제기로 하시고~ 현금결제는 카운터에서 하시면 되는걸로 확안했구요 

메뉴판은 자리에 다 하나씩 있으니 그거 보고 시키셔도 되고 아니면 무인결제기에서 메뉴 확인하시고

메뉴를 고르면서 결제하시는것도 가능하고 둘다 가능하니 편하게 시키시면 될거 같네요 ㅎ

 

 

무인결제기 옆에는 이렇게 셀프로 반찬을 더 가져갈수 있게 해 놓으셨으니깐 더 필요 하시면 여기서 더 떠 가시면

될거같고 처음에 반찬은 같이 나오니 처음에 반찬을 받아서 먹고나서 더 먹고 싶을때 가져 가시면 됩니다~

 

 

카운터에도 이렇게 메뉴판이 있으니깐 보고 시키실분은 여기서 보고 시키셔도 될듯합니다~

음식나오는곳도 카운터 쪽에 있으니 본인이 시키신 메뉴 나왔다고 하시면 받아가시면 되요 ㅎ

 

 

저희가 시킨 메뉴 중에 이건 햄 할라피뇨 돈까스 입니다~ 

제가 먹은 메뉴 였고 햄할라피뇨 라고 해서 좀 매콤한 맛을 조금 생각했는데 그런느낌은 조금 모잘랐던거 같구요

치즈도 들어가 있어서 느끼한맛을 싫어하시면 조금 꺼려지실수도 있습니다!

알아두고 시키시면 좋을것 같네요 ㅎ

 

 

이 메뉴는 김라돈 이라는 메뉴인데 김밥 + 라볶이 + 돈까스 라는 메뉴 입니다!

저는 제 여자친구가 이걸 먹었는데 이게 더 맛있어보이기도 하고 더 맛있기도했습니다!

정말 이건 식사로 너무 딱 좋은 메뉴 인듯 했습니다 ㅎㅎ

 

 

저희는 거의 끝나가는 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너무 좋았고 더 맛있고 여유롭게 먹었습니다 ㅎ

9시에 끝나는데 저희가 8시 좀 안됬을때에 갔던거 같으니깐 사람들이 거의 빠질 시간이었어서 

다음에도 이 시간에 갈꺼라고 생각 했죠 ㅎㅎ 

 

아무튼 여기는 몇없는 돈까스집 중에 맛있는 집 이었던거 같은 느낌 이었습니다 ㅎ

솔직히 제가 시킨 메뉴는 조금 부족한 맛이었지만 김라돈은 정말 맛있었습니당 ㅎ 

 

이상!! 솔직담백한 후기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