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철산 맛집) 철산역 맛집 백종원 롤링파스타 본문

맛집

(철산 맛집) 철산역 맛집 백종원 롤링파스타

SRTS 2019. 12. 19. 11:37
728x90

▶가게명 : 롤링파스타 

▶주소 : 경기 광명시 오리로 856번길 12 세영빌딩 2층 (철산동 409)

▶영업시간 : 매일 11 : 30 ~ 22 : 30 (브레이크 타임 14 : 30 ~ 16 : 00)

                 [주말 공휴일 브레이크타임 없음 / 라스트오더 21 : 30]

 

이번에 저희가 다녀온 맛집은 철산 상업지구에 위치해 있는 백종원의 롤링파스타 입니다.

롤링파스타는 생긴지 그렇게 오래되지 않고 아직 1년 이 안된걸로 알고있구요

저희도 한 두번 정도 갔던거 같아요 ㅎ 

여기는 파스타와 피자를 기본으로 판매하고있고 와인도 한잔씩 드시기 좋은 간편하고

저렴한 맛집 입니다! 역시 백종원의 체인점 이라서 그런지 가격과 가성비로는 따라갈수 없는거 같아요!! ㅎㅎ

 

저희는 이번에 파스타가 먹고싶어서 파스타 먹을곳을 알아보던중 얼마전에 생기고 사람도 꽤 많이 왔다갔다 하는

곳 인거를 한번 가봐서 알기도 하고 파스타가 맛있는지도 먹어봐서 알아서 

그럼 그쪽으로 가자! 해서 바로 그쪽으로 달려갔죠 그랬더니 역시 사람이 많았구요 ㅠㅠ

그래도 창가쪽 한 자리가 딱 있어서 그쪽으로 가서 먹었습니다~

일단 먹은거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메뉴판사진을 따로 못찍었어요 ㅠㅠ)

 

 

처음에는 제가 시킨 토마토 파스타가 제일 먼저 나오더라구요 

토마토 파스타는 정말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는거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다음으로 나온 마르게리타 피자 입니다!

솔직히 이렇게 가성비 좋을거라고는 생각 못했는데

처음 나오자마자 하나 딱 집어서 먹는데 치즈가 쭉 늘어나는게 진짜 너무 좋고 맛있더라구요!!!

가시면 꼭 피자는 드셔보셔요 ㅎㅎ

 

 

다음으로 마지막에 나온 불고기파스타 입니다

불고기 파스타는 제 여자친구가 시킨거고 워낙 불고기나 고기 종류를 좋아해서 시킨거 같았는데

정말 불고기 맛이 강하게 나고 오일파스타 느낌으로 먹으면 좋을거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

 

 

마지막으로 찍은 저희가 먹은 전체 사진 입니다!!

오늘은 다 먹은 사진을 따로 못찍어서 아쉽고 여전히 글을 잘 못써서 ㅠㅠ

사진들도 자꾸 까먹고 못찍고 아쉬운 부분이 많지만 맛있는 파스타 보시면서 드시러 가보시는것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에 글을 써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