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대부도 맛집) 대부도 맛집 황금목장 대부도 펜션 배달가능 본문

맛집

(대부도 맛집) 대부도 맛집 황금목장 대부도 펜션 배달가능

SRTS 2019. 12. 17. 14:30
728x90
대부도 독채실내풀빌라펜션 추천






▶가게명 : 한우타운 황금목장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영전로 16 (대부동동 1229-7) 대부도 정육식당 황금목장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2 : 00  (매주 월요일 휴무)

 

이번에 저희가 다녀온 맛집은!! 대부도 펜션을 갔다가 부모님이 알려주고 데려가 주신 고깃집입니다~

한우타운 황금목장 이라는 한우와 돼지고기를 파는 고깃집 이구요 ㅎ

저희는 오겹살을 시켜 먹었구요~~~ 총 4명이서 가서 6인분 이랑 차돌박이 된장찌개 와 같이 먹었어요

오겹살 말고도 무한리필로도 가능하니 메뉴 결정하시고 시키시면 될거같구요~ 

저희는 무한리필 말고 그냥 오겹살으로 시켜 먹어서 그런지 더 많이 맛있게 먹은거같아요!!

 

일단 그럼 사진 찍은거부터 올려 볼게요~ ㅎㅎ

 

 

 

일단 들어오기 전에 바로 앞에 주차장이 많으니깐 줄에 맞게만 주차 해주시면 되시고~

주차를 하시고 가게 뒤쪽을 보시면 계단이 있으니 그쪽으로 올라가셔서 가게로 들어 오시면 됩니다!

 

 

 

 

들어왔더니 이런 싸인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저는 잘 모르는 사람들이기도 하고 제대로 못봐서 누구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ㅠ 

 

 

 

 

식당 내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펜션에 바베큐용 으로 고기도 배달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꼭 잘 알아보시고 주문하시길 바래요 ㅎㅎ

 

 

 

 

고기를 시켜서 먹으면서 모자른 반찬들은 셀프바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ㅎ

물도 셀프로 이용 하라고 하시던데 

저희는 사람이 없었어서 그런지 물 달라고 하시니깐 더 주시더라구요 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정말 좋았습니다

 

 

 

 

중간에 이렇게 난로가 있어서 엄청 따뜻하고 푸근해서 너무 좋았어요 ㅎ

불판도 있고 난로도 있어서 정말 따뜻해서 더울정도로 좋았습니다~~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었어요

저희는 오겹살이었구요 ㅎ 돼지고기를 시키면 야채 세팅비를 따로 안받고 소고기를 시키면 야채 세팅비를 받으니깐

알고 가셔야 하고 후식류에 된장찌개가 있지만 그거 말고도 차돌박이된장찌개가 따로 있고 고기도 듬뿍 들어있어서

더 맛있게 느껴졌고 정말 맛있게 밥이랑 먹었습니다 ㅎㅎ

 

 

 

 

고기를 시키고나서 야채 세팅을 해주셔서 한컷 찍었구요~ ㅎ 

 

 

 

 

역시 오겹살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더 윤기나 보이고 맛있게 보여서 

군침이 돌더라구요 ㅎㅎ

정말 고기 질이 좋은것 같았습니다!!

 

 

 

 

계란찜도 맛있게 보여서 한컷 찍었구요 

라이브캠으로 찍었는데 그건 어떻게 올리는지 몰라서 ㅠ 

못올렸어요 ㅠㅠ

 

 

 

 

고기를 굽는 모습이구요~ 

이걸 보니 더 먹고싶으시죠!! 저도 엄청 먹고싶어요!! 지금도 땡기네요 ㅠ

 

 

 

 

다 먹고나서 사진 한컷 올릴려고 찍었습니다 ㅎㅎ

저희는 파채를 좋아해서 파채만 한 3번 가져다 먹었던거 같아요 

된장찌개와 밥도 한공기도 먹었고 정말 배 터지도록 잘 먹었던거 같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고기는 오랜만에 먹은거 같아서 너무 행복 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