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대부도 맛집) 대부도에 있는 맛있는 마늘보쌈!! 돈통마늘보쌈!! 본문

맛집

(대부도 맛집) 대부도에 있는 맛있는 마늘보쌈!! 돈통마늘보쌈!!

SRTS 2019. 11. 29. 13:14
728x90

▶가게명 : 대부도 돈통마늘보쌈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906  (대부동 942-1)

▶영업시간 : (정규휴일) 월요일 휴무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대부도에 위치한 돈통마늘보쌈이라는 마늘보쌈집! 입니다~~ ㅎ

여기는 저희가 가끔 가는 대부도에 위치해 있고 이번에 저희 가족이 가서 먹게되었어요

먹으면서 사진 많이 찍으려고 했는데 많이는 못찍고 메뉴사진들만 찍어왔네요 ㅎㅎ

메뉴들도 다양하고 맛있으니깐 다양하게 드셔보시고~ 일단 사진 찍은것부터 올려볼게요~

 

 

가게 앞은 이런식으로 주차 할수 있게 생겼고

가게 옆에는 화장실이 있어서 화장실에 가시려면 밖으로 나와서 가야하는 것 기억하셔야 합니다!!

 

 

일단 제일 먼저 마늘보쌈이 나왔구요!!

처음 딱 보자마자 깜짝놀란건 일반 마늘보쌈을 시켰는데 굴이 같이 나와서 너무 좋았다는거!!

그게 제일 이었어요 ㅎㅎ 

 

 

이렇게 싸먹는다는걸 보여드리고 싶어서 먹으려다가 찍었습니다!! ㅎㅎ

보니깐 또 먹고싶네요 ㅠㅠ 또 가서 먹어야겠어요!!

 

 

그 다음으로 나온 마늘 족발이구요~ 저희는 마늘 보쌈족발 세트 를 시켰어서 그걸 먹었죠 ㅎ

마늘보쌈과 족발중에는 제가 느끼기에는 족발이 더 맛있게 느껴졌고 더 부드럽게 넘어가서 너무 좋더라구요

 

 

마지막에 나온 막국수 입니다!!

저는 항상 이게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ㅎ

막국수나 이런 면 종류는 너무 좋아해서 가끔은 여자친구가 뭐라고 하지만 그래도 너무 좋아서 막국수를 꼭

시켜야했어요 ㅎㅎ

 

 

이건 저희가 다 먹고 찍은 인증샷 입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고 부드럽고 부담없는 마늘 보쌈 족발 한번 드시러 가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ㅎ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