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광명 맛집) 광명 일직동 맛집!! 돈까스클럽 광명점!! 본문

맛집

(광명 맛집) 광명 일직동 맛집!! 돈까스클럽 광명점!!

SRTS 2019. 11. 15. 18:36
728x90

▶가게명 : 돈까스클럽 광명점

▶주소 : 경기 광명시 오리로 115 (일직동 364)

▶영업시간 : 매일 11 : 30 ~ 22 : 00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이미 유명하고 돈까스를 먹으려면 여기를 간다라는 얘기가 있는

돈까스클럽 광명점 에 다녀왔는데요~ 

여기는 이미 많은사람들이 왔다갔다 하시고 돈까스클럽의 특색인지 저는 정말 맘에드는게

돈까스클럽에는 거의 주차장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맘에들었어요 ㅎㅎ

 

 

여기 돈까스클럽은 자리도 넓고 사람들이 점심드시러 많은 분들이 오시는거 같더라구요~

저희는 그래서 조금 늦게 가서 3~4시 쯤에 갔더니 사람이 없어서 너무 좋고 편하게 먹었던거 같습니다!!

다른분들도 조금 시간 되시면 그 시간에 가시면 여유롭고 조용하게 드실수 있을거같네요~ ㅎ

 

 

일단 들어왔으면 메뉴판 먼저 봐야죠~~ ㅎㅎ

메뉴판은 그림과 함께 잘 설명되어있으니 참고하시면서 고르시면되시고~

고르신다음 옆에 빌지에 체크하시고 직원분을 불러주시고! 딱 드리면 주문 끝! 입니다 ㅎ

 

 

저는 와서 주문을 하고나서 화장실로 가는길이 어딘가 해서 찾아봣는데 같이 온 동생이 저쪽이라고 해서

화장실로 가는길 모르시는분이 있으실까봐 가는길을 찍어봤어요 ㅎㅎ

 

 

나오시면 이렇게 중간에 이어지는 큰길이 있는데 이쪽으로 따라서 쭉~~ 가시면 바로 화장실이 나옵니다~ㅎ

 

 

이어서 저희가 시킨 메뉴들이 나왔구요 저희는 2명이서 와서 3개 시켜서 먹었구요~

동생이 시킨 해물돈까스 였나 그런 돈까스 였던거 같아요 ㅎ 이름이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ㅠ

 

 

이건 동생이 모자를것 같다며 파스타 하나 시키자면서 토마토파스타 하나 시켜서

같이 먹었습니다~ ㅎ 이거 은근히 맛있던데요? ㅎ

 

 

이건 제가 시킨 뚝배기 입니다!! 

전날 과음을 하고나서 먹는 첫끼여서 든든하고 뜨끈한게 땡겨서 시키게됬네요 ㅎ

근데 생각보다 더 맛있고 부담스럽지 않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돈까스도 적셔서 먹어서 더 맛있었습니다 ㅎㅎ

 

역시 돈까스는 돈까스클럽에서 먹어야하는거 같아요 너무 맛있고 든든하게 자잘 먹었습니다!!

자리도 많이 넓으니깐 사람들 많이 같이 오셔도 충분히 넓은 자리가 있으니 

가족모임이나 친구들끼리 다같이 와서 먹어도 될거같습니다~~ ㅎ 

주차장도 충분히 있으니 이용하시고~ 맛있는 식사 하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