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광명 맛집) 광명사거리역 근처 맛있는 밥집!! 진도식당!! 본문

맛집

(광명 맛집) 광명사거리역 근처 맛있는 밥집!! 진도식당!!

SRTS 2019. 11. 25. 13:28
728x90

대부도 독채실내풀빌라펜션 추천




▶가게명 : 진도식당 (진도갈치병어생삼겹살)

▶주소 : 경기 광명시 목감로 268번길 25-1 (광명동 91-11)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3 : 00

 

 

Apple 2020 맥북 에어 13

COUPANG

www.coupang.com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진도식당(진도갈치병어생삼겹살)이라는 맛있는 밥집 인데요!!

여기는 숨겨진 맛집으로 아는사람들은 아는 그런 맛있는 밥집 인데요~~

저희는 이쪽 부근을 자주 지나가기도 하고 자주 다니는곳이라서 잘 알고 다니기 시작했는데요 ㅎ

여기가 진짜 맛집이고 제일 맛있더라구요!! 

제 여자친구가 원래 생선이나 비린걸 잘 못먹는데 여기서 먹는 생선조림들은 다 너무 맛있고 

비린내가 안난다고 너무 좋고 맘에든다고 말하더라구요!! 저는 워낙 생선을 좋아하다보니까

몰랐는데 여자친구는 그렇다고 말하더라구요 ㅎㅎ

 

일단 찍었던 메뉴판 먼저 보여드릴게요~ ㅎ

 

 

 

일단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고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니깐 보시고 시키시면 되고 

저희는 갈치조림 1인분이랑~ 김치콩비지 1그릇 을 시켜서 먹었구요~~ 

저번에는 병어랑 갈치를 먹었었는데 병어도 완전 맛있게 먹었었으니깐 다들 아시고

맛있게 다른것도 드셔보셔요 ㅎㅎ

 

 

 

 

저희가 시킨 메뉴들이 나와서 맛있게 먹으려다가!! 국물 한번 떠먹고 아차! 싶어서 사진을 찍었는데요 ㅎ

밑반찬들도 다 맛있어서 원래 잘 안먹던 반찬들도 많이 먹었던거 같네요!!

밥은 기본으로 한공기씩 나오니 추가로 시키실거 아니시면 따로 추가 안하셔도 될것같아요~

 

 

 

 

저희는 이렇게 싸악 비워서 다 먹었구요!! 갈치도 다 발라먹었고!! 갈치조림에 들어있는 무가 진짜 너무 간이 잘베어있고

진짜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갈치조림에 들어있는 무만 으로도 밥을 한공기 먹었을거같은 진짜 맛있는 맛이었고

 

김치콩비지도 하나도 콩비린내가 없고 진짜 기본중의 기본으로 너무 맛있고 부드럽게 잘먹었습니다 ㅎㅎ

먹다가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떠먹다가 입천장 데인거는 비밀이네요 ㅠㅠ

 

이렇게 맛있는 광명사거리 맛집!! 진도식당 한번 와서 드셔보셔요~ 가게 내부도 많이 작거나 하지 않으니 

가족끼리 오셔서 드셔도 무방합니다~ ㅎ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