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철산 맛집) 철산동 미카도스시 광명 철산동 스시 맛집 본문

맛집

(철산 맛집) 철산동 미카도스시 광명 철산동 스시 맛집

SRTS 2019. 11. 4. 14:32
728x90

▶가게명 : 미카도스시

▶주소 :  경기 광명시 오리로 872 (철산동 258) 1층

▶영업시간 : 평일 11 : 30 ~ 21 : 30  (브레이크 타임 15시 ~ 17시) 주말 11 : 30 ~ 21 : 30 (브레이크 타임 없음)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미카도스시 라는 철산역 근처에 생긴 스시집 입니다~ 

생긴지 오래 되지 않아서 더 깨끗하게 잘 있더라구요~ ㅎㅎ

저희가 들어가고나서 사람들이 조금 몰려서 웨이팅도 꽤있고 예약자명단도 적어서 관리하시는거보니

진짜 맛집인거같더라구요!! 회전초밥집을 자주는 않가고 갈때마다 맛있게 많이 먹었던 기억이있어서 그런지 

더 기대하고 들어갔는데도 너무 좋게 먹었습니다~ 초밥집을 가면 항상 연어초밥만 먹었었는데 여기서는 새우도 맛있고

뿔소라초밥도 있는데 그것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

역시 초밥은 연어초밥이죠!!??

 

근데.. 조금 이상했던게.. 주말에 브레이크타임이 없다고 했는데 일요일에 저희가 갔을때 

점심시간에 가서 잘 먹고 있는데 뒤에 새로 들어온 손님들 한테 곧 브레이크타임인데 괜찮으시냐고

물어보셔서 조금 놀랐어요 ... 분명히 적혀있기로 브레이크 타임 없다고 써있고 일요일은 주말인데

가게 문 앞에도 브레이크타임 없음 이라고 적혀있었는데.. 조금 놀란부분 입니다..

 

일단 저희가 다녀 왔으니깐 사진 찍은것들 부터 보여드릴게요~ ㅎㅎ

 

이런식으로 메뉴판? 처럼 쭈욱 있구요 

여기에 안 그려져있는 메뉴들도 있으니깐 저희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ㅠㅠ

여기에 그려진 메뉴들중에 레일에 올라가있지 않는 초밥이나 우동 튀김 메뉴를 시키시면 바로 만들어서 주시니

참고하시고 꼭!! 드시고 싶으신것들 찾아드세요~~ ㅎㅎ

 

 

들어가면 바로 이렇게 장국을 주시는데 다 드시면 

직원분께 말씀드려서 달라고 하시면 바로 가져다 주시니 

다 드셨으면 꼭! 말씀하셔서 달라고 하셔서 드세용~ ㅎ

 

 

역시 초밥은 뭐니뭐니해도 연어초밥이죠~

저는 진짜 연어를 좋아해서 연어초밥만 5접시 6접시넘게 먹었어요!!ㅎㅎ 

간장이나 고추냉이는 자리 앞쪽에 비치되어있으니 그릇에 담아 드시면 될듯합니다~ ㅎ

 

 

이것도 역시 연어초밥입니다~ ㅎ

양파연어초밥 인가.. 기억이 잘 안나지만 그랬던것입니다!

 

 

가리비 초밥 이었던거 같습니다~

이것도 맛있어요!!

 

 

 

메뉴판 크게 보여드릴게요 ㅎㅎ

정말 스시 맛집이라고 불리고 웨이팅 하는사람들이 이해갈정도로 괜찮은 맛집입니다~

저희도 가서 많~~~이 먹구왔구요

제가 속이 조금 않좋아서 많이 먹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저희는 먹다보니깐 딱! 30그릇이더라구요 정말 딱 맞춰먹은줄 알았네요 ㅎ

 

가게가 크지는 않고 적당하게 생겨서 더 맛집의 냄새가 풍기는 맛있는 초밥집 이었습니다~

그릇당 가격은 1,700원 이니 참고하시고~ 맛있게 드세요~~ ㅎ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