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광명 카페) 광명시 하안동 분위기 좋은 한적한 카페!! 까치카페!! 구름산 바로 앞에 있어서 분위기 좋고 봄내음 맡으러 오셔요 ㅎㅎ 본문

카페

(광명 카페) 광명시 하안동 분위기 좋은 한적한 카페!! 까치카페!! 구름산 바로 앞에 있어서 분위기 좋고 봄내음 맡으러 오셔요 ㅎㅎ

SRTS 2020. 3. 28. 12:43
728x90

 

 

▶가게명 : 까치카페

▶주소 : 경기 광명시 오리로 619번길 32 (하안동 236-1)

▶영업시간 : 월 ~ 토 10 : 30 ~ 22 : 00
일 10 : 30 ~ 21 : 00

이번에 저희가 다녀온 카페는! 무려 구름산! 산책로 근처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까치카페 를 다녀왔습니다~
저희가 조금 조심하고있는 위치에 있어서 조금 망설여졌지만 그래도!!
좋은 카페라면 한번 가볼만하지 않겠나! 해서 한번 도전 해봤습니다~
지금 상황도 안좋은데 보건소 뒤편이라는 위치라서 조금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멀리 떨어져있어서 아무 생각없이
그냥 왔네요 ㅎㅎ

그럼 사진을 일단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정문! 이 있구요 그냥 문으로 들어가시면 1층을 들어가시는데
1층에는 카운터가 없어요!!
저희는 1층으로 들어가서 뭐지.. 어디지 했는데 여러분들은 그러지 마시길.. ㅎㅎ
구경하시려면 1층으로 가셔도 되는데~ 그게 아니시라면 바로 옆에 오르막길로 가시면
2층 바로 카운터로 올라오실거예요 ㅎㅎ
올라오셔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1층으로 들어왔다고 말씀드렸죠!!
들어오니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책들이 있고 조심히 읽고 다시 갔다놓으면 된다는 말이 있었는데
역시 책이여서 별로 안땡겼..ㅎㅎ
담요도 있으니 추우시면 챙겨서 덮으셔요~

 

2층으로 올라가는길!
‘계단이 좀 오래되보이는데..??’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올라가다 보니 글귀가 하나 붙어있는데 이 계단은 32년된 계단입니다~라는 글이 써있어서 정말.. 그렇구나.. 했어요 ㅎ

 

케이크랑 디저트메뉴는 이렇게 되어있구요~
가격은 잘 모르겠어요 ㅠ 저희도 물어보고 구매 했습니다~

 

커피메뉴판 이구요 주문 하시는 카운터 입니다~
카운터 옆쪽으로 와이파이 비밀번호랑 같이 써있으니 참고하시고 써주세요 ㅎ
포인트도 5%나 적립 해주시니깐 꼭 적립하시고 다음에 사용하세요~ (5천원 부터 사용가능)

 

2층은 이렇게 생겼구요 가게 내부가 크지 않으니 참고하시고 오셔요!
대신 1층 2층 3층(야외테라스) 이렇게 있으니깐
내부가 크지않아요 위로 커서 작다는느낌은 별로 안들더라구요~

 

3층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3층 야외테라스 입니다!
지금은 아직 날씨가 조금 쌀쌀해서 밖에 앉기는 무리가 있어서 아직 사람이 않오나봐요 ㅎ
저희는 그래서 2층에 앉아서 먹었습니다~

 

3층 테라스 에서 사진은 찰칵! 이쁘게 찍어봤네요~ ㅎㅎ
나뭇잎들이 조금 더 생기면 이쁠거같아요 아직은 봄내음이 덜 나는거같아요!
조금 더 있으면 나무들이 더 푸릇푸릇 해지고 이쁠거 같아요~

 

이상! 저희가 시킨 메뉴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허니브레드를 시켰습니다!

아메리카노도 부담스럽지 않게 맛있었구요
조금 진한느낌은 없어요 라이트하고 새콤한맛 이었습니다~

한번 들려서 맛있는 경치와 커피를 2가지 토끼를 잡아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