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양평 카페) 양평여행 도중 만난 직접 로스팅 해주는 커피맛 좋고 분위기 아늑한 양평카페 엔로제!! 본문

카페

(양평 카페) 양평여행 도중 만난 직접 로스팅 해주는 커피맛 좋고 분위기 아늑한 양평카페 엔로제!!

SRTS 2020. 3. 16. 20:53
728x90

 

 ▶가게명 : 엔로제 양평

▶주소 : 경기 양평군서종면 화서로 32 (수입리 445)

▶영업시간 : 매일 10 : 30 ~ 22 : 00 연중무휴

이번에~ 저희가 다녀온 양평에 위치한 카페는 엔로제 라고 합니다~~
여기는 저희가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직접 로스팅 해주신다는 포스팅들을 보고 찾아가게 되었어요!!
설마설마 하고 반신반의하면서 가서 조금 기대가 되기도 하고 조금 떨리기도 했지만 기왕 가기로 한거 잘 즐기고 오자!
해서 1시간 쯤 되는거리를 달려서!! 카페에 도착을 했어요 ㅎ

첫 인상은 뭔가 외딴섬에 혼자 있나..?? 싶을정도로
따로 떨어져있는 느낌을 받았구요

따로 떨어져있어서 그런지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 편하고 좋았습니다!

그럼 일단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일단 외관은 이렇게 생겼구요!!
엄청 크거나 작지는 않고 진짜 딱 적당한 정도의 크기입니다~
주문하시는 쪽에서 드실수도 있고 맞은편에 다른 건물에서 드실수도 있고 2가지 선택지가 있어요~
저희는 맞은편 건물에서 먹었습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엄청 추운날이어서 다 얼어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더 멋진 배경이 되있어서 너무 사진도 잘 찍히고 너무 이뻤어요 ㅎㅎ
조금 바람이 많이 불어서 춥기도 해서 힘들긴 했지만 이뻐서 좋았습니다~~

 

주문하시고 자리에 있으시면 자리 찾아서 이렇게 직접 와서 로스팅된걸 가지고 오셔서
바로 눈앞에서 핸드드립해주시니깐!! 진짜 너무 눈도 호강하고 맛도 더 더해지는듯한
느낌이어서 정말 맛있게 먹을수 있는거 같아요!!

 

저는 아이스로 시켰어요!!
메뉴는 정말 다양하게 커피 원두마다 하나씩 다 있으니깐 책자로 다 보시고 정독하셔서 꼭!! 자신에게 맞는 맛으로 골라서
드셔보셔요~ ㅎㅎ

그리고!! 가격이 조금 있으니깐 잘 알고 가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저희도 가서 좀 놀라서.. ㅎㅎ
그리고 오셨다가 메뉴판 보시고 그냥 가시는분들도 꽤 많으셔가지고,, 조금 보기 그렇더라구요 ㅠ

이만!! 그럼 맛있는 커피 드시고 좋은 시간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