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철산역 조용한카페 / 마리웨일 237 / 맛있는 마카롱 카페 본문

카페

철산역 조용한카페 / 마리웨일 237 / 맛있는 마카롱 카페

SRTS 2019. 10. 6. 20:19
728x90

이번에는 저희가 시간이 좀 붕~ 뜨길레 지나가다가 보이는 마카롱카페를 들어가게 됬어요!

 

바로 마리웨일237인데요~ 매번 지나다가다만 보고 따로 들어가서 먹어보고는 하지 않았어서 

좀 고민하다가 들어가게 됬는데 생각보다 더 맛있게 먹어가지고 달달하고 행복한기분이 차고 넘쳤어요~

그만큼 맛있고 달달해서 기분 좋아지니깐 한번 들려보세요~ ㅎㅎ

 

일단 마리웨일237은 천연색소를 사용하여 만들어서 그런지 더 믿고 먹을수 있는 마카롱 입니다!!

 

 

철산역 2번출구 뒤쪽에 위치해있어요!!

위치는 어렵지 않으니 마리웨일검색해 보시면 바로 뜨실거예요~

카페가 크지는 않고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앉아서 드시기에는 좁다고 생각하실수도 있으실거예요

 

 

마카롱 종류는 이런식으로 있고! 저희는 마카롱 종류를 2가지 시켰는데

녹차모찌마카롱이랑 크림치즈마카롱 2가지 로 시켰는데

녹차모찌마카롱은 여자친구가 녹차를 좋아해서 녹차모찌마카롱 은 여자친구가 다~~ 먹어버려가지고 무슨맛인지

맛을 못봤고 ㅠ 크림치즈마카롱은 정말 맛있게 먹었거든요!! 

약간 크림치즈맛 뽀또?? 같은 느낌의 맛이더라구요 ㅎㅎ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음료 메뉴판은 이런식으로 있고 저희는 아메리카노 시켜서 먹었구요 다음에는 더 다양한 음료 시켜서 먹어보려구요!

아메리카노는 괜찮고 맛있더라구요!! 마카롱 2개랑 아메리카노 1잔 시켰는데 5500원!! 괜찮은 가격에 맛나게 

먹을수있고 맛있는 마카롱을 드실수있으실거예요!

 

아 참! 그리고 마카롱 주문하시면 커피 500원 할인 해주주니깐 참고 해주세요!!

 

 

진짜로 이런 방법대로 먹으면 정말! 정말!! 많이 맛있으니깐 더 맛있으니깐 알아두시고 드셔보세요~

마카롱은 항상 커피 한번 드시고 조금 입을 헹구신다음에 한입 베어물어주시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을거예요!!

그리고 역시 마카롱은 차가운상태로 먹어야 더 맛있게 먹을수 있죠~ ㅎㅎ

 

 

여자친구가 받아오자마자!! 다 뜯고 먹을려고 해서 얼른 뺏어서 다시 집어넣고 사진 찍었어요! ㅎㅎ

사진 또 못찍을뻔해서 큰일이다.. 할뻔했죠~ 커피먹고 마카롱 한입 씩 먹어서 더 맛있더라구요~

 

 

카운터에 보시면 이렇게 안심하시고 드실수 있게 잘 설명도 해놔서 

더 안심하고 드실수 있고 먹고 있는 마카롱에 들어간 색소를 알수도 있어서 

맛나게 잘 먹었지요~

 

 

카페 매장 내부 사진입니다! 크지 않고 작아서 그런지 조용하니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수 있을거예요!

역시 이런 카페만 찾아 다녀야 겠어요~ ㅎㅎ

조용한 카페만 찾아다니려면 어떻게 알아봐야하나~ 고민이네요ㅠㅠ

조용한걸 좋아하다보니깐 확실히 기분이 좋더라구요

 

 

다들 한번 들려서 조용하게 맛있는 마카롱 먹어보시고 맛난 커피 한번 즐겨보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행복하게 지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