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시흥 카페) 시흥 정왕역근처 맛있는커피 !에스프레소 플래닛 ! 본문

카페

(시흥 카페) 시흥 정왕역근처 맛있는커피 !에스프레소 플래닛 !

SRTS 2020. 6. 12. 16:47
728x90

대부도 실내독채풀빌라펜션 추천



▶가게명 : 에스프레소 플래닛

▶주소 : 경기 시흥시 마유로418번길 10 (정왕동)

▶영업시간 : 평일 ‪08 :00 ~ 00 : 30
주말 10 : 00 ~ 00 : 30


이번에 저희가 다녀온 카페는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한 에스프레소 플래닛 입니다!!
저희는 요즘 맛있는커피를 찾아다니다보니
직접 로스팅하고 드립해주는 카페를 찾아다녀보고
있는데요!! 여기도 핸드드립이 있어서 찾아가게
되었어요 ㅎ 막상 가서 먹으려고 보니 핸드드립 말고도
메뉴들이 꽤 많아서 저는 핸드드립을 안먹었답니다 ㅎ

그럼 이제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들어가서 보면 카운터 옆쪽에 드립을 하는곳이 이렇게
되어있더라구요 ㅎ 드립을 먹고싶었어서 여기부터
보였어요 ㅎㅎ

 

 


메뉴판은 요로케 있구
여자친구는 드립커피먹구 저는 카페사이공 을 시켰고
어머님은 따뜻한아메리카노 시켰서 맛나게 먹었어요!!

 

 


디저트 메뉴들도 여기 있어서
쿠키들이 잔뜩있으니깐 골라서 드셔보셔요 ㅎ

 

 


카운터 쪽에서는 커피원두도 판매하니깐
문의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ㅎ

 

 


케이크 메뉴들도 많으니깐
골라보셔요 저희는 자몽케이크를 먹었답니다 ㅎ
시흥화폐 시루 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ㅎ

 

 


드립커피를 시키면 이런식으로 메뉴판이 따로 있어서
맛을 골라볼수있더라구요 ㅎ 좋아요~~

 

 


사람들 별로 없을때 한컷! 찍어보았습니다 ㅎ
카페가 나름 커서 단체로 와도 좋을거같았어요

 

 


에스프레소플래닛 와이파이 비번이구요
운영시간 입니다!! 참고!

 

 


요것도 먹어보고싶은데 ㅠ
또 가보려구요 ㅠ 꼭 먹고싶어요
일반 아인슈페너와 뭔가 다르니깐 이름이 다르겠죠?


저희가 시킨 메뉴는 요롷게 시켰구
맛나게 먹구 왔답니다 ㅎㅎ

시흥화폐 시루도 가능하고 운영시간도 매우 길어서
가시면 잘 즐기고 쉬다가 오시면 좋을거 같아요 ㅎ

그럼! 이만! 다른 더 맛난 커피를 가지고 돌아올게요~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