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백운호수 카페 / 카페 모우 본문

카페

백운호수 카페 / 카페 모우

SRTS 2019. 9. 19. 18:54
728x90

이번엔 저희커플이 다녀왔던 백운호수 쪽에 위치해있는 모우 라는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여기저기 카페 많이 찾아다니고 많이 가보고 해서 더 좋고 이쁜 포스팅 올려볼게요 ㅎㅎ

요즘 날씨도 이상하고 추웠다가 더웠다가 왔다갔다 할때 기분이 꿀꿀 하시죠 ㅠ 저희도 요즘 기분이 안좋아서 자꾸 뷰 좋고 분위기 좋은 카페만 찾아다니고 있어요 ㅎㅎ
그럼 일단 모우를 구경해볼까요?? ㅎㅎ

​카페모우 ​주차장



일단 입구는 이렇게 생겼구요 ㅎ
들어가기 전부터 이쁘게 생긴게 한 분위기 하게 생겼죠??

그렇다면 들어갔을때 모습은 어떨지??

​카페모우 내부



카페 모우 의 내부는 이런식으로 생겼고 2층이 더 넓고 구경하기 좋게 잘 되어있었어요 ㅎ



메뉴판 참고 하시구요 맛나게 저희가 시킨것도 보여드리고 마무리 할게요 ㅎㅎ



이상!! 맛있고 분위기 좋은 카페 모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